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서진(Ko Su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고서진(Ko Suji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루리(Lee, Luri)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상희
1건
김성은
1건
김승인
1건
김신애
1건
김종완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두영
1건
윤석화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영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성임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고서진(Ko Sujin)
'고서진(Ko Su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786
10
1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brand-self image congruity
2
1
50.0%
franchise coffee shop
3
1
33.3%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
4
1
25.0%
brand familiarity
7
1
14.3%
브랜드 친숙도
35
1
2.9%
커피전문점
188
1
0.5%
brand loyalty
229
1
0.4%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8,78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고서진(Ko Sujin)'
의 발표논문(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친숙도 및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역할 재조명
고서진(Ko Sujin)
이루리(Lee, Luri)
한국상품학회
[2017]
화장품 광고의 소구 메시지에 따른 제품 태도: 소비자 실제 연령과 주관적 연령 차이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고서진(Ko Sujin)
이루리(Lee, Luri)
한국상품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