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기술과 연합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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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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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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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Communication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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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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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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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and art sp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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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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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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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 of regional cul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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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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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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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biz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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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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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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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eongcChang WinterOlymp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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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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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ttraction of Touri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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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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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ional festiv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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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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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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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ngry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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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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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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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 중심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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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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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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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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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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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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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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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객재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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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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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문화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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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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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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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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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강 자전거 종주 길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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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ce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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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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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사무실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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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서비스
|
2
|
1
|
|
숙박 애플리케이션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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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어때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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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앱
|
2
|
1
|
|
자전거 행복 나눔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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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스텔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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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라보노믹스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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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위치 TV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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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서비스 로봇
|
2
|
1
|
|
구글 머티리얼 디자인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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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스트리밍
|
2
|
1
|
|
모바일 핀테크 서비스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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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의 편의성
|
2
|
1
|
|
사운즈 한남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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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령대 분석
|
2
|
1
|
|
이미지 통합
|
2
|
1
|
|
이어폰
|
2
|
1
|
|
이종업계
|
2
|
1
|
|
일회용 컵
|
2
|
1
|
|
장거리 자전거 여행
|
2
|
1
|
|
텀블러 공유 서비스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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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경의식 전환
|
2
|
1
|
|
제품 체험
|
3
|
1
|
|
Green growth
|
3
|
1
|
|
노선도
|
3
|
1
|
|
디자이너 역할
|
3
|
1
|
|
디자인가이드
|
3
|
1
|
|
불쾌한 골짜기
|
3
|
1
|
|
브랜드 확장 전략
|
3
|
1
|
|
사용자 환경
|
3
|
1
|
|
생활가전
|
3
|
1
|
|
유아 코딩 교육
|
3
|
1
|
|
따릉이
|
8
|
2
|
|
세대 비교
|
4
|
1
|
|
야놀자
|
4
|
1
|
|
융합 디자인 교육
|
4
|
1
|
|
누비자
|
8
|
2
|
|
요리
|
8
|
2
|
|
문화예술 공간
|
10
|
2
|
|
코딩 프로그램
|
5
|
1
|
|
허니콤 모델
|
16
|
3
|
|
디자인 소프트웨어
|
6
|
1
|
|
토스
|
6
|
1
|
|
Hobby
|
7
|
1
|
|
Public bicycle
|
8
|
1
|
|
디자인 혁신
|
8
|
1
|
|
디자인시스템
|
8
|
1
|
|
초학제
|
8
|
1
|
|
카카오 페이
|
8
|
1
|
|
커피 브랜드
|
9
|
1
|
|
공간브랜딩
|
10
|
1
|
|
인터넷방송
|
11
|
1
|
|
모바일인터페이스
|
12
|
1
|
|
Cooking
|
14
|
1
|
|
구인
|
15
|
1
|
|
y세대
|
17
|
1
|
|
구직
|
17
|
1
|
|
버스정류장
|
17
|
1
|
|
아르바이트
|
18
|
1
|
|
공공자전거
|
37
|
2
|
|
pb상품
|
19
|
1
|
|
아프리카 tv
|
20
|
1
|
|
Environmental pollution
|
21
|
1
|
|
O2O service
|
21
|
1
|
|
홈퍼니싱
|
21
|
1
|
|
온라인마케팅
|
23
|
1
|
|
녹색성장
|
52
|
2
|
|
o2o 서비스
|
56
|
2
|
|
평창동계올림픽
|
55
|
2
|
|
스타벅스
|
29
|
1
|
|
간편결제 서비스
|
32
|
1
|
|
인공지능시대
|
33
|
1
|
|
디지털 기기
|
34
|
1
|
|
모바일 서비스
|
35
|
1
|
|
Leisure activities
|
36
|
1
|
|
diy
|
36
|
1
|
|
놀이 공간
|
41
|
1
|
|
콜라보레 이션
|
93
|
2
|
|
z세대
|
145
|
3
|
|
직장인
|
107
|
2
|
|
환경오염
|
104
|
2
|
|
밀레니얼 세대
|
143
|
2
|
|
편의점
|
70
|
1
|
|
ott서비스
|
82
|
1
|
|
사용자 경험
|
570
|
7
|
|
사용자 경험 디자인
|
81
|
1
|
|
트렌드
|
81
|
1
|
|
고객경험
|
96
|
1
|
|
언택트
|
96
|
1
|
|
정보디자인
|
96
|
1
|
|
Festival
|
114
|
1
|
|
복합문화공간
|
107
|
1
|
|
브랜드 가치
|
115
|
1
|
|
애플리케이션
|
216
|
2
|
|
지역축제
|
232
|
2
|
|
축제
|
220
|
2
|
|
beacon
|
125
|
1
|
|
worker
|
128
|
1
|
|
디자인 프로세스
|
125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의인화
|
119
|
1
|
|
디자인 사고
|
148
|
1
|
|
라이프스타일
|
411
|
3
|
|
여가활동
|
294
|
2
|
|
공감 능력
|
524
|
3
|
|
디자인교육
|
180
|
1
|
|
안드로이드
|
164
|
1
|
|
초등교육
|
169
|
1
|
|
마케팅
|
214
|
1
|
|
커피전문점
|
188
|
1
|
|
디자인
|
461
|
2
|
|
브랜드
|
268
|
1
|
|
핀테크
|
283
|
1
|
|
협업
|
283
|
1
|
|
서비스 디자인
|
376
|
1
|
|
콘텐츠
|
487
|
1
|
|
4차 산업혁명
|
1,543
|
2
|
|
공간
|
992
|
1
|
|
사례연구
|
1,402
|
1
|
|
스마트폰
|
961
|
1
|
|
융합
|
1,775
|
1
|
|
의사소통
|
1,111
|
1
|
|
인공지능
|
2,850
|
1
|
|
계 |
|
26,747 |
20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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