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친숙도 및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역할 재조명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친숙도 및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역할 재조명'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brand familiarity
  • brand loyalty
  • brand-self image congruity
  • franchise coffee shop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친숙도
  •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
  •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2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