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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소비자의 SNS(시나 웨이보) 이용에서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속성 지각과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상 ( Chen Xiang )
김칠순 ( Kim Chil Soon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상 ( Chen Xiang )
김칠순 ( Kim Chil Soo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칠순 ( Kim Chil Soon )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김윤지 ( Kim Yun Ji )
1건
박유나 ( Park You Na )
1건
양숙경 ( Yang Suk Kyoung )
1건
양희순(Yang, Heesoon)
1건
전상 ( Chen Xiang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윤각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칠순 ( Kim Chil Soon )
'김칠순 ( Kim Chil So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247
54
35.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Zara Home
1
1
100.0%
자라홈
1
1
100.0%
Brand Attributes
1
1
100.0%
SNS(Social Network
1
1
100.0%
Service) Consumer Attitudes
1
1
100.0%
Umbrella Design
1
1
100.0%
attitudes towards padded clot ...
1
1
100.0%
personal taste
1
1
100.0%
preference of design
1
1
100.0%
추운 환경
1
1
100.0%
패딩 의복태도
1
1
100.0%
Umbrella Textile Pattern
2
1
50.0%
엄브렐라
2
1
50.0%
엄브렐라 디자인 선호도
2
1
50.0%
엄브렐라 텍스타일 패턴
2
1
50.0%
brandattribute
3
1
33.3%
cold weather
3
1
33.3%
fashion interest
3
1
33.3%
브랜드 속성
7
2
28.6%
Fashion Involvement
4
1
25.0%
Umbrella
4
1
25.0%
zara
5
1
20.0%
니즈
5
1
20.0%
자라
5
1
20.0%
curation service
6
1
16.7%
패션관심도
6
1
16.7%
패션관여
8
1
12.5%
시나웨이보
13
1
7.7%
Brand Extension
18
1
5.6%
sina weibo
20
1
5.0%
큐레이션 서비스
23
1
4.3%
취향
52
1
1.9%
브랜드 확장
62
1
1.6%
involvement
70
1
1.4%
소비자 태도
170
2
1.2%
needs
89
1
1.1%
Brand Attitude
192
1
0.5%
선호도
425
2
0.5%
Preference
304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3
0.3%
관여도
295
1
0.3%
구매의도
1,528
4
0.3%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1
0.3%
attitude
617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5,881
5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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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김칠순 ( Kim Chil Soon )'
의 발표논문(5)
패션 관심도와 취향에 따른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20~30대 큐레이션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김칠순 ( Kim Chil Soon )
박유나 ( Park You Na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7]
중국 소비자의 SNS(시나 웨이보) 이용에서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속성 지각과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칠순 ( Kim Chil Soon )
전상 ( Chen Xiang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7]
추운 겨울 착장 니즈와 패딩 아우터 관여도 및 디자인 선호도가 프리미엄 패딩 의복태도에 미친 영향-한국 여성 20대와 30-40대 비교를 중심으로-
김칠순 ( Kim Chil Soon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7]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김칠순 ( Kim Chil Soon )
양희순(Yang, Heesoon)
양숙경 ( Yang Suk Kyoung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8]
패션 관여도와 엄브렐라 제품분류 지각에 따른 패션 엄브렐라 디자인 유형 및 텍스타일 패턴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김윤지 ( Kim Yun Ji )
김칠순 ( Kim Chil Soon )
한국기초조형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