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심도와 취향에 따른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20~30대 큐레이션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패션 관심도와 취향에 따른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20~30대 큐레이션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 curation service
  • fashion interest
  • personal taste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소비자 태도
  • 취향
  • 큐레이션 서비스
  • 패션관심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72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