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의 SNS(시나 웨이보) 이용에서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속성 지각과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중국 소비자의 SNS(시나 웨이보) 이용에서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속성 지각과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ributes
  • SNS(Social Network
  • Service) Consumer Attitudes
  • purchase intention
  • sina weibo
  • 구매의도
  • 브랜드 속성
  • 소비자 태도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시나웨이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46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