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MR 브랜드 소비가치가 브랜드 만족과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혜(Ji Hye Kim)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류기상( Ki Sang Ryu)
2건
강윤정(Youn Jung Kang)
1건
고재윤 ( Jae Youn Ko )
1건
김현영( Hyun Young Kim )
1건
이원준(Won Jun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6건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3건
김영제
1건
김종완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명소형
1건
손상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영주
1건
이채은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임재국
2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지혜(Ji Hye Kim)
'김지혜(Ji Hye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386
33
12.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runner blade design(러너 블레 ...
2
1
50.0%
consumersvalue
5
2
40.0%
performance test (성능 실험)
3
1
33.3%
가정식사대용식
7
2
28.6%
businesstobusiness
4
1
25.0%
turbo expander(터보 팽창기)
4
1
25.0%
brandintimacy
5
1
20.0%
브랜드만족
16
2
12.5%
brand satisfaction
34
2
5.9%
homemealreplacement
42
2
4.8%
organic rankine cycle(유기 랭 ...
21
1
4.8%
brand trust
95
2
2.1%
Brand Attachment
80
1
1.3%
performance (성능)
96
1
1.0%
브랜드신뢰
194
2
1.0%
brand loyalty
229
2
0.9%
Brand Trust
124
1
0.8%
Social Network Service
132
1
0.8%
소비가치
290
2
0.7%
브랜드 충성도
407
2
0.5%
계
11,386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지혜(Ji Hye Kim)'
의 발표논문(4)
HMR 브랜드 소비가치가 브랜드 만족과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HMR 브랜드 소비가치가 브랜드 만족과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B2B 거래환경에서 SNS 활용과 기업 브랜드 신뢰와의 관계
강윤정(Youn Jung Kang)
이원준(Won Jun Lee)
김지혜(Ji Hye Kim)
한국IT서비스학회
[2016]
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 Jae Youn Ko )
김현영( Hyun Young Kim )
김지혜(Ji Hye Kim)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