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
755
|
13
|
|
미술이론, 미학
|
234
|
3
|
|
교육
|
2,562
|
1
|
|
교육학
|
14,719
|
2
|
|
주제어 |
criticalmulti-culturaleducati ...
|
1
|
1
|
|
pckinarteducation
|
2
|
2
|
|
theroleofart
|
2
|
2
|
|
고등교육정책
|
1
|
1
|
|
미술과pck
|
2
|
2
|
|
미술치유적 접근
|
1
|
1
|
|
미술교사전문성
|
3
|
2
|
|
미술의역할
|
3
|
2
|
|
Servicing of Comics
|
2
|
1
|
|
Type-II Tobit model O2O s ...
|
2
|
1
|
|
professionalismofartteacher
|
4
|
2
|
|
객실가격 결정
|
2
|
1
|
|
문화콘텐츠 분석 방법론
|
2
|
1
|
|
변천과정
|
2
|
1
|
|
자살고위험 (High-risk suicida ...
|
2
|
1
|
|
자살고위험군 (High-risk suici ...
|
2
|
1
|
|
자화상(Self-portrait)
|
2
|
1
|
|
저소득층 (Low-income group)
|
2
|
1
|
|
Word-of-Mouth intention
|
3
|
1
|
|
집단심층면담
|
6
|
2
|
|
소외계층 아동
|
5
|
1
|
|
표본 선택
|
5
|
1
|
|
traditional art education
|
6
|
1
|
|
전통미술교육
|
6
|
1
|
|
art teacher
|
13
|
2
|
|
multicultural art education
|
20
|
3
|
|
multicultural teacher educati ...
|
14
|
2
|
|
다문화미술교육
|
29
|
4
|
|
novice teacher
|
18
|
2
|
|
selfdirected
|
9
|
1
|
|
비판적 다문화교육
|
9
|
1
|
|
다문화 교사 교육
|
19
|
2
|
|
미술교사
|
19
|
2
|
|
text mining technique
|
10
|
1
|
|
창신
|
13
|
1
|
|
newcreation
|
14
|
1
|
|
텍스트 마이닝 기법
|
14
|
1
|
|
art curriculum
|
20
|
1
|
|
자아존중감(self esteem)
|
25
|
1
|
|
multicultural sensitivity
|
55
|
2
|
|
미술과 교육과정
|
28
|
1
|
|
자기주도
|
35
|
1
|
|
art education
|
76
|
2
|
|
융복합 교육
|
128
|
3
|
|
초임교사
|
89
|
2
|
|
research trend analysis
|
53
|
1
|
|
다문화 감수성
|
106
|
2
|
|
big data analysis
|
56
|
1
|
|
o2o 서비스
|
56
|
1
|
|
curriculumreconstruction
|
68
|
1
|
|
구조주의
|
69
|
1
|
|
스마트미디어
|
73
|
1
|
|
convergence education
|
224
|
3
|
|
focus group interview
|
160
|
2
|
|
creative problem solving
|
96
|
1
|
|
창의적 문제 해결
|
100
|
1
|
|
교육과정 재구성
|
164
|
1
|
|
담론분석
|
158
|
1
|
|
미술교육
|
326
|
2
|
|
narrative inquiry
|
407
|
2
|
|
연구 동향 분석
|
218
|
1
|
|
해석학
|
221
|
1
|
|
topic modeling
|
290
|
1
|
|
내러티브 탐구
|
786
|
2
|
|
빅 데이터 분석
|
316
|
1
|
|
creativity
|
1,045
|
2
|
|
diversity
|
418
|
1
|
|
다양성
|
545
|
1
|
|
사회 통합
|
583
|
1
|
|
창의성
|
1,691
|
2
|
|
토픽 모델링
|
943
|
1
|
|
계 |
|
28,167 |
1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