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수업환경에 따른 미술교사-학습자의 상호작용에 대한 질적 연구

' 디지털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수업환경에 따른 미술교사-학습자의 상호작용에 대한 질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0 0

0.0%

' 디지털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수업환경에 따른 미술교사-학습자의 상호작용에 대한 질적 연구' 의 참고문헌

  • 창의성 함양을 위한 접근유형별 대학 교육프로그램 탐색
    교양교육연구 5 (2) : 205 ~ 277 [2011]
  • 인터페이스와 스토리텔링
    디지털스토리텔링연구 1 (1) : 1 ~ 779 [2006]
  • 에듀테인먼트의 이해와 활용
    백영균 정일(주) [2005]
  • 스마트 러닝 교수학습 설계모형 탐구
    임걸(Keol Lim)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4 (2) : 33 ~ 45 [2011]
  • 미술교육에서 ICT 활용교육의 허와 실- 제 7차 미술교육 과정에서의 ict활용교육의 문제점 분석을 중심으로 -
    미술교육연구논총 13 (1) : 9 ~ 286 [2002]
  • 디지털콘텐츠산업 진흥을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2009]
  •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 미술교육프로그램 -디지털 작품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10 (2) : 73 ~ 82 [2012]
  • 디지털교과서의 진화, 최신동향과 전망, 문화기술 CT 심층리포트 : 1 ~ 23
    [2012]
  • 뉴미디어를 통한 아동 미술 ? 디자인교육 활용 방안 연구
    정보디자인학연구 14 (2) : 89 ~ 98 [2011]
  • 교육환경론
    정원식 형설출판사(주) [1994]
  • e-러닝 학습 문화에서의 미술과 교육의 전략
    조형교육 26 (26) : 293 ~ 318 [2005]
  • ICT를 활용한 온라인 미술교육에 대한 연구
    미술교육논총 13 : 161 ~ 182 [2002]
  • ICT를 활용한 미술수업이 중학생의 조형능력에 미치는 영향
    미술교육논총 18 (1) : 309 ~ 338 [2004]
  • Five minds for the future
    Gardner, Howard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8]
  • 2009 개정 미술과 교육과정
    제2011-361호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