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고등교육정책 변천과정에 관한 연구
-
김선아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과의 관계에 기초한 전통미술교육의 재 개념화를 위한 기초연구
-
김선아
박진경
한국미술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1세기 융복합 교육을 위한 미술교육의 역할과 특성 탐색
-
김선아
한국조형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 교사의 다문화 감수성 개발을 위한 교사교육의 실천적 방안 탐색
-
김선아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초임교사의 내용교수지식(PCK) 개발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
김선아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교육에서 미술의 역할과 특성
-
김선아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판적 다문화교육을 위한 융복합교육의 방안 탐색
-
김선아
홍지영
임가영
한국미술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초임교사의 내용교수지식(PCK) 개발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
김선아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교육에서 미술의 역할과 특성
-
김선아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저소득층 자살 고위험군 청소년 대상 자화상 미술표현을 통한 자아존중감 변화 분석
-
김선아
이재경
韓國造形敎育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다문화 미술교육 연구 동향 분석 연구
-
김선아
정유진
이현정
박진희
한국다문화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통합을 위한 다문화 미술교육에 관한 실행연구 : 소외계층 아동 대상 집단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김선아
박진희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미술교육을 위한 교사교육의 방향 탐색」
-
김선아
한국국제미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인지와 창의적 사고의 도구 : 21세기 창의성 교육을 위한 미술교육의 역할
-
김선아
한국미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 교육을 위한 미술과-국어과 교육 과정 분석 연구-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중심으로」
-
김동성
이삼형
김종우
김시정
김선아
한국미술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상담을 위한 미술치료사의 인식과 다문화 감수성에 관한 실행연구
-
김선아
박한울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질적 연구에서 자기 성찰의 의미와 방법 미술교육 연구방법 론적 탐구
-
김선아
한국조형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교사 대상 미술과 수업 컨설팅 사례 연구
-
김선아
안금희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교육에 있어서 전문성의 의미: 교사의 시각을 중심으 로
-
김선아
한국미술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상담을 위한 미술치료사의 인식과 다문화 감수성에 관한 실행연구
-
김선아
박한울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 교육을 위한 내러티브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문화 다양성 미술 수업을 중심으로
-
김선아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초임교사의 내용교수지식(PCK) 개발에 관한 내러티브 탐 구
-
김선아
한국조형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 교육을 위한 시각적 리터러시의 재개념화: 복합양식성을 중심으로
-
김선아
이수진
박효영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통합을 위한 다문화 미술교육에 관한 실행연구 : 소외계층 아동 대상 집단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김선아
박진희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미술교육을 위한 사회정서학습(SEL)의 개념과 함의
-
김선아
박진희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문화다양성 교육을 위한 누리과정 연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김선아
정혜원
박한울
박진희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미술교사의 내용교수지식 (PCK) 신장을 위한 반성적 사고도구 개발
-
김선아
한국미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입체조형 만다라를 활용한 창의 인성 프로그램 개발연구
-
김선아
박진희
한국교육대학교 미술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미술교육에 대한 예비 현직 교사의 인식과 교사교육의 방향
-
김선아
홍은미(Hong, Eun Me )
한국미술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성적 교사: 미술교사 전문성 개발을 위한 방안 모색
-
김선아
한국미술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미술교육을 위한 교사교육의 방향 탐색
-
김선아
한국국제미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수업환경에 따른 미술교사-학습자의 상호작용에 대한 질적 연구
-
김선아
이현기
박현아
박선희
김수민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 교사의 다문화 감수성 개발을 위한 교사교육의 실천적 방안 탐색
-
김선아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장학과 반성적 사고: 미술교사의 전문성 개발
-
김선아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