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교육을 위한 시각적 리터러시의 재개념화: 복합양식성을 중심으로
-
-
저자
김선아
박효영
이수진
-
제어번호
105484278
-
학술지명
造形敎育
-
권호사항
Vol.
0
No.
62
[
2017
]
-
발행처
한국조형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saek.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51
(
21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7
-
KDC
60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교보문고
'
융복합 교육을 위한 시각적 리터러시의 재개념화: 복합양식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40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
755
|
0
|
|
계 |
|
75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