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웅규 ( Woong Kyu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웅규 ( Woong Kyu Lee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박진훈 ( Jin Hoon Park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1건
김종완
1건
김진우(Kim, Chin-Woo)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심하진
1건
안상윤
1건
이승은
1건
이영주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중복(Jung-Bok Lee)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이웅규 ( Woong Kyu Lee )
'이웅규 ( Woong Kyu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538
32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aesthetic
1
1
100.0%
the new beginning of the worl ...
2
1
50.0%
new humanism
4
1
25.0%
price value
4
1
25.0%
relative advantage
6
1
16.7%
齊物論
6
1
16.7%
price value
7
1
14.3%
朴世堂
8
1
12.5%
switching behavior
9
1
11.1%
switching costs
17
1
5.9%
「제물론」
18
1
5.6%
relative advantage
19
1
5.3%
switching costs
19
1
5.3%
王夫之
23
1
4.3%
왕부지
24
1
4.2%
상대적 이점
30
1
3.3%
박세당
34
1
2.9%
theory of reasoned action
36
1
2.8%
莊子
60
1
1.7%
심미성
71
1
1.4%
brand attachment
77
1
1.3%
가격
92
1
1.1%
명
94
1
1.1%
전환비용
156
1
0.6%
aesthetics
193
1
0.5%
장자
221
1
0.5%
brand loyalty
229
1
0.4%
smartphone
657
2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스마트폰
961
1
0.1%
계
4,538
3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웅규 ( Woong Kyu Lee )'
의 발표논문(2)
브랜드 애착과 지각된 심미성이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박진훈 ( Jin Hoon Park )
이웅규 ( Woong Kyu Lee )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14]
스마트폰 신제품 구매에서 브랜드 충성도와 전환비용의 역할
박진훈 ( Jin Hoon Park )
이웅규 ( Woong Kyu Lee )
한국정보시스템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