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신제품 구매에서 브랜드 충성도와 전환비용의 역할

' 스마트폰 신제품 구매에서 브랜드 충성도와 전환비용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esthetics
  • brand loyalty
  • new humanism
  • price value
  • relative advantage
  • smartphone
  • switching costs
  • the new beginning of the world
  • 「제물론」
  • 朴世堂
  • 王夫之
  • 莊子
  • 齊物論
  • 가격
  • 박세당
  • 브랜드 충성도
  • 상대적 이점
  • 스마트폰
  • 심미성
  • 왕부지
  • 장자
  • 전환비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6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