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영중 ( Young Joong Kim )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4)
정윤조 ( Youn Jo Chung )
1건
최욱희 ( Wook Hee Choi )
1건
권영국(Young-Guk Kwon)
1건
전유정(Yu-Jung Je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경민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나영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수연
1건
김운걸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갑주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심우극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정실
1건
하동현(Dong-Hyun Ha)
2건
연구자관계도
김영중 ( Young Joong Kim )
'김영중 ( Young Joong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441
43
7.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tock farm product
2
1
50.0%
축산물 브랜드
2
1
50.0%
customer-basedbrandequity
5
1
20.0%
상사-부하 꽌시
5
1
20.0%
성별의 조절효과
5
1
20.0%
시간적 압박감
6
1
16.7%
연장근무
6
1
16.7%
정상근무
6
1
16.7%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17
1
5.9%
신체적 매력
21
1
4.8%
emotional reaction
23
1
4.3%
physical attractiveness
23
1
4.3%
긍정감정
23
1
4.3%
non verbal communication
28
1
3.6%
Norms
33
1
3.0%
emotionalresponses
40
1
2.5%
coffee shop
85
2
2.4%
고객 만족도
339
4
1.2%
brand trust
99
1
1.0%
커피전문점
193
2
1.0%
re-purchase intention
117
1
0.9%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113
1
0.9%
감정반응
163
1
0.6%
customer satisfaction
856
4
0.5%
physical environment
194
1
0.5%
브랜드신뢰
207
1
0.5%
brand image
277
1
0.4%
물리적 환경
247
1
0.4%
Network
368
1
0.3%
revisit intention
423
1
0.2%
브랜드 이미지
588
1
0.2%
재구매 의도
504
1
0.2%
재방문 의도
634
1
0.2%
Reliability
1,010
1
0.1%
직무성과
779
1
0.1%
계
7,441
4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의 발표논문(4)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전유정(Yu-Jung Jeo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5]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김영중 ( Young Joong Kim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5]
연구논문(硏究論文)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긍정감정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윤조 ( Youn Jo Chung )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최욱희 ( Wook Hee Choi )
한국관광학회
[2015]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Young-Guk Kwon)
김영중 ( Young Joong Kim )
한국조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