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전유정(Yu-Jung Jeon)
한국외식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
김영중 ( Young Joong Kim )
한국외식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긍정감정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정윤조 ( Youn Jo Chung )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최욱희 ( Wook Hee Choi )
한국관광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권영국(Young-Guk Kwon)
김영중 ( Young Joong Kim )
한국조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