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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김영중 ( Young Joong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주제어
Coffee shop
customer satisfaction
Emotional reaction
physical attractiveness
감정반응
고객 만족도
신체적 매력
커피전문점
참고문헌( 45)
유사주제 논문( 1,633)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고객 만족도 319건
커피전문점 187건
감정반응 151건
coffee shop 83건
emotional reaction 22건
physical attractiveness 22건
신체적 매력 19건
인용/피인용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이 감정반응 및 고객 ...
'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ffee shop
customer satisfaction
emotional reaction
physical attractiveness
감정반응
고객 만족도
신체적 매력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3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ffee shop
84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emotional reaction
23
0
0.0%
physical attractiveness
23
0
0.0%
감정반응
152
0
0.0%
고객 만족도
320
0
0.0%
신체적 매력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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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188
0
0.0%
계
1,64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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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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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호텔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승연
호텔리조트연구 10 (2) : 139 ~ 150
[2011]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요인에 관한 연구
최승용
Tourism Research 21 : 43 ~ 60
[2005]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패션 점포 내 판매원과 다른 고객에 대한 신체적 매력과 자기이미지 일치 효과
김윤정
한국의류학회지 38 (6) : 783 ~ 795
[2014]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을 매개로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음식품질과 고객만족 간의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광지
외식경영연구 13 (3) : 103 ~ 121
[2010]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인 환경이 고객의 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과 연령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6 (4) : 190 ~ 205
[2010]
직장여성의 외모가 승진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과 대인관계수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임창희
경영학연구 36 (3) : 597 ~ 621
[2007]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이용한 초콜릿 패키지디자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정선희
외식경영연구 16 (4) : 211 ~ 231
[2013]
자기해석이 신체적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 신체만족도,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수경
한국의류학회지 38 (4) : 528 ~ 539
[2014]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빈
외식경영연구 15 (6) : 93 ~ 115
[2012]
의복가치와 신체적 매력성 자아지각이 성적 의미를 내포하는 의복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준희
복식문화연구 20 (6) : 854 ~ 868
[2012]
외식업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고객의 감정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호텔경영학연구 14 (2) : 295 ~ 316
[2005]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영향이 여대생의 신체불만족과 외모향상추구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은정
복식문화연구 21 (3) : 361 ~ 375
[2013]
외모매력도가 생산성 예측과 협업 의도 및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전병준
생산성논집 19 (4) : 41 ~ 56
[2005]
스포츠센터 직원의 인적서비스와 매력성이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명수
한국체육과학회지 21 (5) : 413 ~ 424
[2012]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 97 ~ 131
[2007]
문화적 자기개념(self-construals)에 따른 외모중시 가치관과 외모관리행동
박은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0 (2) : 251 ~ 274
[2009]
문화재 지역에 대한 관계혜택이 긍정적 감정반응과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주도 성읍민속마을의 ‘오메기 술’과 ‘고소리 술’을 중심으로 -
이지훈
외식경영연구 16 (2) : 73 ~ 95
[2013]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 Hill
[1978]
What if your dentist looked like Tom Cruise? Applying the match-up hypothesis to a service encounter
Koering, S. K.
Psychology and Marketing 19 (1) : 91 ~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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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mensionality of body cathexis
Mahoney, E. R.
Journal of Psychology 92 : 277 ~ 279
[1976]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 : Personality trait influences on self 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1) : 110 ~ 119
[2002]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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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marketing
Lovelock, C. H.
Prentice H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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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Consumption Based Affective Responses and Postpurchase Processes
Westbrook, R. A.
J Marketing Res 24 (3) : 258 ~ 270
[1987]
Processing fluency and aesthetic pleasure: Is beauty in the perceiver's processing experience?
Reber, R, Schwarz,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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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Principles of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Lovelock,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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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ysical attractiveness and selection decision ma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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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emotions in the consumption experince
Richins, M.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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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ing strategies of young woman : Role of physical attractiveness
Singh, D.
Journal of Sex Research 41 (1) : 43 ~ 44
[2004]
Kano 모형을 이용한 위탁급식소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공태웅
김광지
박기용
외식경영연구 16 (1) : 179 ~ 197
[2013]
Interpersonal Attraction
Berscheild, E.
Addison-Wesly Publ. 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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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of children's physical attractiveness on teacher expec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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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man(Homo sapiens)facial attractiveness in relation to skin texture and color
Fink,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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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looking people are not what we think
Feingold,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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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s in segmentation : An empirical study
Bigne, J. E.
Annals of Tourism Research 31 (3) : 682 ~ 692
[2004]
Development of the appearance schemas inventory : A new cognitive body-image assessment
Cash, T. F.
Cognitive Therapy and Research 20 (1) : 37 ~ 50
[1996]
Deepening understanding of hospital patient satisfaction:Fulfillment and equity effects
Swan, J. 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5 (Summer) : 7 ~ 18
[1985]
Customer satisfaction and stock prices : High returns, low risk
Fornell, C. S.
Journal of Marketing 70 (1) : 3 ~ 14
[2006]
Body size, physical attractiveness, and body image among young adult women : Relationships to sexual experience and sexual esteem
Wiederman, M. W.
Journal of Sex Research 35 (3) : 272 ~ 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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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 and oppression : The impacts of cultural myth on women
Ko, S. J.
Journal of Korean Association of Women's Studies 8 (1) : 33 ~ 70
[1992]
Appearance anxiety, health practices, metaperspectives ad self-perception of physical attractiveness
Garcia, S. D.
Journal of Social Behavior & Personality 13 (2) : 307 ~ 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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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impact of non-veral communication on sercie evaluation
Gabbott, M.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4 (3-4) : 384 ~ 398
[2000]
An analyses of shopper dissatisfaction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s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5 (3) : 456 ~ 466
[1978]
'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신체적 매력이 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