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전유정(Yu-Jung Je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중 ( Young Joong Kim )
전유정(Yu-Jung Jeon)
주제어
brand image
Coffee shop
customer satisfaction
Revisit Intention
고객 만족도
브랜드 이미지
성별의 조절효과
재방문 의도
커피전문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10)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재방문 의도 577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revisit intention 406건
고객 만족도 319건
brand image 261건
커피전문점 187건
coffee shop 83건
성별의 조절효과 4건
인용/피인용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 ...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coffee shop
customer satisfaction
revisit intention
고객 만족도
브랜드 이미지
성별의 조절효과
재방문 의도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1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262
0
0.0%
coffee shop
84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고객 만족도
320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성별의 조절효과
5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커피전문점
188
0
0.0%
계
3,21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