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etwork
  • Norms
  • Reliability
  • brand trust
  •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basedbrandequity
  • re-purchase intention
  • stock farm product
  • 고객 만족도
  •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 브랜드신뢰
  • 상사-부하 꽌시
  • 시간적 압박감
  • 연장근무
  • 재구매 의도
  • 정상근무
  • 직무성과
  • 축산물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33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