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긍정감정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연구논문(硏究論文)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긍정감정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emotionalresponses
  • non verbal communication
  • physical environment
  • 고객 만족도
  • 긍정감정
  • 물리적 환경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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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승연 호텔리조트연구 10 (2) : 139 ~ 150 [2011]
  • 호텔 연회장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감정반응이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 서비스 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기성 Tourism Research 39 (2) : 213 ~ 236 [2014]
  • 호텔 식음료 서비스의 실패가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지각과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홍범 호텔경영학연구 20 (1) : 49 ~ 67 [2011]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피자 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제 호텔경영학연구 22 (4) : 37 ~ 53 [2013]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상희 관광연구 27 (6) : 301 ~ 317 [2013]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다인스케이프의 고객가치,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이준재 관광레저연구 24 (1) : 493 ~ 511 [2012]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신뢰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정효선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6 (3) : 272 ~ 280 [2010]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에 따른 이용객의 관계품질 연구
    김영규 관광연구저널 27 (3) : 371 ~ 383 [2013]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감정반응․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박정하 호텔관광연구 15 (4) : 329 ~ 346 [2013]
  • 점포내 물리적 환경이 소비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회 디지털융복합연구 12 (4) : 157 ~ 170 [2014]
  • 유교가치관 척도 개발연구
    심경섭 한국심리학회지:일반 31 (2) : 465 ~ 491 [2012]
  • 외항사 외국인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한국인 승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소영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4) : 3 ~ 31 [2013]
  • 외식업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고객의 감정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호텔경영학연구 14 (2) : 295 ~ 316 [2005]
  • 외식 동기에 의한 소비 감정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태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17 (6) : 957 ~ 962 [2007]
  • 예(禮)의 커뮤니케이션: 유교사상과한국인의 인간커뮤니케이션
    박정순 한국언론학보 30 (가을) : 59 ~ 98 [1993]
  •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감정반응, 서비스가치, 고객만족의 관계
    손민혁 한국체육학회지 53 (5) : 249 ~ 260 [2014]
  • 스키활동에서 위험지각과 감정적 반응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동완 관광학연구 27 (2) : 49 ~ 69 [2003]
  • 서비스접점에서의 고객 통제지각: 물리적 환경, 감정반응, 행위․의도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윤만희 경영학연구 43 (5) : 1735 ~ 1759 [2014]
  •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 97 ~ 131 [2007]
  • 서비스업 종사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 직원의 용모와 표정 간 비교를 중심으로
    박보영 한국광고홍보학보 15 (3) : 255 ~ 282 [2013]
  •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김유경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5 (3) : 117 ~ 148 [2005]
  • 도심캠핑장의 물리적 환경,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의 관계
    김성덕 한국체육학회지 52 (3) : 389 ~ 403 [2013]
  • 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 125 ~ 144 [2005]
  • 고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17 (3) : 71 ~ 85 [2008]
  • 고객의 부정적 행동과 불만족을 유발하는 감정들의 비교연구
    공옥례 서비스경영학회지 10 (1) : 271 ~ 298 [2009]
  • 경영형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품질이 이용객 감정반응과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영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10 (1) : 83 ~ 92 [2014]
  • Why americans fail at overseas negotiation
    Barnum, C. Management Review 78 (10) : 55 ~ 57 [1989]
  • Use of non-verbal constructing and metaphor in psychotherapy
    Delmonte, M. International Journal of Psychomatics 38 (4) : 68 ~ 75 [1991]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Sundaram, D.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5) : 378 ~ 391 [2000]
  • The influence of physical environment on service quality perception : A comparative study
    Yi, Y. J. Korean Marketing Review 13 (1) : 61 ~ 86 [1998]
  •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 : Personality trait influences on self 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1) : 110 ~ 119 [2002]
  • 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A [1987]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1991) : 84 ~ 91 [1991]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Service Marketing
    Zeithaml, V. A. McGraw-Hill Irwin [2003]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International Editions [1997]
  • Return on quality : Marketing service quality financially accountable
    Rust, R. T. Journal of Marketing 59 (2) : 58 ~ 70 [1995]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Nonverbal behaviors, persuasion and credibility
    Burgoon, J. K. Human Communication Research 17 : 140 ~ 169 [1990]
  • Human communication as a field of study
    Harrison, R. P. Sarah Sanderson King SUNY Press [1974]
  • Human communication
    DeVito, J. A. Harper and Row [1985]
  • Heritage cultural attraction atmospherics : Creating the right environment for the heritage cultural visitor
    Bonn, M. A. Journal of Travel Research 45 (3) : 345 ~ 354 [2007]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Deepening understanding of hospital patient satisfaction:Fulfillment and equity effects
    Swan, J. 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5 (Summer) : 7 ~ 18 [1985]
  • Customer Response to Intangible and Tangible Service Factors
    Wakefield, K. L. Psychology &Marketing 16 (1) : 51 ~ 68 [1999]
  • Correlations between servicecape and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impact of customer satisfaction on revisiting intention into the coffee shop
    Peng, P. Journal of Foodservice Management 17 (2) : 99 ~ 115 [2014]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4) : 48 ~ 64 [1973]
  • Assessing guest emotional experiences influencing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lodging industry
    Han, H. S.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23 (1) : 43 ~ 56 [2007]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impa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service evaluation
    Gabbott, M.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4 (3-4) : 384 ~ 398 [2000]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Mehrabian, A. MA MIT Press [1974]
  • A motivation-based shopper typology
    Westbrook, R. Journal of Retailing 61 (1) : 78 ~ 103 [1985]
  • A description of the affective quality attributed to environment
    Russell, J. A.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8 (2) : 311 ~ 322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