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Impulse buying marketing stim ...
|
1
|
1
|
|
충동구매 마케팅자극
|
1
|
1
|
|
Regional Representatives S ...
|
2
|
1
|
|
대인외상(interpersonal trauma ...
|
2
|
1
|
|
상담자의 성숙도(counselor mat ...
|
2
|
1
|
|
승객서비스 장치
|
2
|
1
|
|
역전이 활용(countertransferen ...
|
2
|
1
|
|
외상발생연령(age at on set of ...
|
2
|
1
|
|
외상사건 빈도(frequencies of ...
|
2
|
1
|
|
통합설정기
|
2
|
1
|
|
pb 메뉴 상품
|
6
|
2
|
|
유한요소해석 모델
|
3
|
1
|
|
cvs
|
8
|
2
|
|
신뢰성기반 유지보수
|
5
|
1
|
|
selection motivation of envir ...
|
6
|
1
|
|
마음 챙김(mindfulness)
|
7
|
1
|
|
친환경식품 선택동기
|
7
|
1
|
|
Personal innovativeness
|
10
|
1
|
|
pb(private brand)
|
11
|
1
|
|
Consumer attitudes
|
13
|
1
|
|
상원
|
14
|
1
|
|
Continuous usage intention
|
15
|
1
|
|
사회적지지(social support)
|
16
|
1
|
|
유도 전동기
|
23
|
1
|
|
private brand
|
33
|
1
|
|
국가정책
|
36
|
1
|
|
편의점
|
75
|
2
|
|
pb
|
39
|
1
|
|
tv home shopping
|
39
|
1
|
|
Optimal Design
|
40
|
1
|
|
보충성원칙
|
40
|
1
|
|
Perceived ease of use
|
47
|
1
|
|
consumer attitude
|
48
|
1
|
|
개인혁신성
|
66
|
1
|
|
tv홈쇼핑
|
69
|
1
|
|
Perceived usefulness
|
88
|
1
|
|
소비자 태도
|
184
|
2
|
|
지각된 용이성
|
89
|
1
|
|
brand trust
|
99
|
1
|
|
브랜드신뢰
|
207
|
2
|
|
지속적 이용의도
|
117
|
1
|
|
Brand Trust
|
131
|
1
|
|
Recommendation
|
126
|
1
|
|
최적 설계
|
151
|
1
|
|
국회
|
159
|
1
|
|
repurchase intention
|
401
|
2
|
|
만족
|
832
|
3
|
|
재구매 의도
|
504
|
2
|
|
지각된 유용성
|
301
|
1
|
|
지방분권
|
331
|
1
|
|
추천의도
|
290
|
1
|
|
customer loyalty
|
463
|
1
|
|
perceived value
|
626
|
1
|
|
고객 충성도
|
494
|
1
|
|
satisfaction
|
3,295
|
4
|
|
지각된 가치
|
763
|
1
|
|
지방자치단체
|
673
|
1
|
|
만족도
|
2,094
|
1
|
|
계 |
|
13,112 |
7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