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 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Trust
  • Optimal Design
  • cvs
  • pb 메뉴 상품
  • pb(private brand)
  • repurchase intention
  • satisfaction
  • 만족
  • 브랜드신뢰
  • 승객서비스 장치
  • 신뢰성기반 유지보수
  • 유도 전동기
  • 유한요소해석 모델
  • 재구매 의도
  • 최적 설계
  • 통합설정기
  • 편의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84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