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예안(Yae-An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예안(Yae-An Ki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이수범(Soo-Bum Lee)
1건
장하원(Ha-Won J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은정
1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소영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최영출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김예안(Yae-An Kim)
'김예안(Yae-A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866
10
2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mpulse buying marketing stim ...
1
1
100.0%
충동구매 마케팅자극
1
1
100.0%
Consumer attitudes
11
1
9.1%
tv home shopping
39
1
2.6%
tv홈쇼핑
69
1
1.4%
Recommendation
123
1
0.8%
소비자 태도
170
1
0.6%
추천의도
267
1
0.4%
만족도
1,988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5,86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예안(Yae-An Kim)'
의 발표논문(1)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이 소비자태도,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TV홈쇼핑 식품 상품 중심으로
김예안(Yae-An Kim)
장하원(Ha-Won Ja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