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이 소비자태도,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TV홈쇼핑 식품 상품 중심으로
김예안(Yae-An Kim)
장하원(Ha-Won Jang)
이수범(Soo-Bum Lee)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예안(Yae-An Kim)
장하원(Ha-Won Jang)
이수범(Soo-Bum Lee)
주제어
Consumer attitudes
Impulse buying marketing stimuli
Recommendation
Satisfaction
TV home shopping
TV홈쇼핑
만족도
소비자 태도
추천의도
충동구매 마케팅자극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856)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추천의도 266건
소비자 태도 169건
Recommendation 122건
tv홈쇼핑 68건
tv home shopping 38건
Consumer attitudes 10건
인용/피인용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이 소비자태도, 만족도 및 추천 ...
' 충동구매 마케팅 자극이 소비자태도,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TV홈쇼핑 식품 상품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er attitudes
Impulse buying marketing stimuli
Recommendation
satisfaction
tv home shopping
tv홈쇼핑
만족도
소비자 태도
추천의도
충동구매 마케팅자극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6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er attitudes
11
0
0.0%
Impulse buying marketing stim ...
1
0
0.0%
Recommendation
123
0
0.0%
satisfaction
3,197
0
0.0%
tv home shopping
39
0
0.0%
tv홈쇼핑
69
0
0.0%
만족도
1,988
0
0.0%
소비자 태도
170
0
0.0%
추천의도
267
0
0.0%
충동구매 마케팅자극
1
0
0.0%
계
5,86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