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용 ( Eun Yong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용 ( Eun Yong Lee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김문명 ( Moon Myoung Kim )
2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동택(Kwon Dongtaik)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노규성
2건
박정희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연구자관계도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은용 ( Eun Yong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991
50
1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bile App Attributes
1
1
100.0%
Customers Trust
2
1
50.0%
Regional Representatives S ...
2
1
50.0%
Yamatai
2
1
50.0%
모바일 앱 속성
2
1
50.0%
순 효익
2
1
50.0%
승객서비스 장치
2
1
50.0%
통합설정기
2
1
50.0%
pb 메뉴 상품
6
2
33.3%
유한요소해석 모델
3
1
33.3%
Net Benefit
4
1
25.0%
cvs
8
2
25.0%
신뢰성기반 유지보수
5
1
20.0%
pb(private brand)
11
1
9.1%
상원
13
1
7.7%
pseudo-history
17
1
5.9%
유도 전동기
23
1
4.3%
Fresh Food
25
1
4.0%
paekche
25
1
4.0%
신선식품
30
1
3.3%
private brand
33
1
3.0%
pb
35
1
2.9%
편의점
70
2
2.9%
국가정책
36
1
2.8%
Optimal Design
39
1
2.6%
보충성원칙
39
1
2.6%
samguk sagi
73
1
1.4%
brand trust
95
1
1.1%
브랜드신뢰
194
2
1.0%
Brand Trust
124
1
0.8%
최적 설계
147
1
0.7%
국회
155
1
0.6%
repurchase intention
387
2
0.5%
만족
799
3
0.4%
재구매 의도
470
2
0.4%
지방분권
313
1
0.3%
silla
425
1
0.2%
지방자치단체
631
1
0.2%
satisfaction
3,197
3
0.1%
신뢰
1,544
1
0.1%
계
8,991
5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은용 ( Eun Yong Lee )'
의 발표논문(3)
논문 : 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김문명 ( Moon Myoung Kim )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6]
만족, 재구매의도, 브랜드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의점 PB 메뉴 상품 속성에 관한 연구
김문명 ( Moon Myoung Kim )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신선 식품 구매용 모바일 앱 속성이 고객 신뢰, 만족 및 순 효익에 미치는 영향
이은용 ( Eun Yong Lee )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