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구전의 양과 방향성이 스포츠 경기의 관중 수에 미치는 영향
고사랑(Sarang Go)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사랑(Sarang G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고사랑(Sarang G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ZHOU LING
1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나미
1건
김신애
1건
김정수
1건
김한주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류지영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2건
방영철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각
1건
윤선미 ( Sun Mi Yun )
2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Yi, Youjae)
1건
정갑연
1건
정한호
3건
조철호(Chul-Ho Cho)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고사랑(Sarang Go)
'고사랑(Sarang G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28
10
5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emand of Audiences
1
1
100.0%
Motivation to Watch Sport
1
1
100.0%
Valence of e-WOM
1
1
100.0%
Volume of e-Wom
1
1
100.0%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
2
1
50.0%
온라인 구전의 양
2
1
50.0%
관객 수요
3
1
33.3%
스포츠 관람동기
5
1
20.0%
customer loyalty
451
1
0.2%
충성도
661
1
0.2%
계
1,12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고사랑(Sarang Go)'
의 발표논문(1)
온라인 구전의 양과 방향성이 스포츠 경기의 관중 수에 미치는 영향
고사랑(Sarang Go)
대한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