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브랜드의 기능적, 경험적, 상징적 편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unctional, Experiential and Symbolic Benefit on Brand Loyalty: Based on Mediation Effect of Brand Trust and Brand Love
김고현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고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고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정민 ( Han Jung-min )
1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3건
김종완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2건
심하진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영주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진영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임재국
2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고현
'김고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52
7
2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경험적 편익
1
1
100.0%
상징적 편익
2
1
50.0%
브랜드 편익
7
1
14.3%
기능적편익
10
1
10.0%
브랜드 사랑
31
1
3.2%
브랜드신뢰
194
1
0.5%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652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고현'
의 발표논문(1)
박사
브랜드의 기능적, 경험적, 상징적 편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unctional, Experiential and Symbolic Benefit on Brand Loyalty: Based on Mediation Effect of Brand Trust and Brand Love
김고현
인하대학교 대학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