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의 기능적, 경험적, 상징적 편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unctional, Experiential and Symbolic Benefit on Brand Loyalty: Based on Mediation Effect of Brand Trust and Brand Love

김고현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의 기능적, 경험적, 상징적 편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unctional, Experiential and Symbolic Benefit on Brand Loyalty: Based on Mediation Effect of Brand Trust and Brand Lov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험적 편익
  • 기능적편익
  • 브랜드 사랑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편익
  • 브랜드신뢰
  • 상징적 편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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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의 기능적, 경험적, 상징적 편익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unctional, Experiential and Symbolic Benefit on Brand Loyalty: Based on Mediation Effect of Brand Trust and Brand Lov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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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대로 알고 쓰는 통계분석,
    노경섭 한빛아카데미 [2015]
  • 전략적브랜드관리: 이론과 응용
  • 이동통신 서비스 고객의 충성도 제 고를 위한 편익 및 결속 관리 전략
    이완수 허원무 황미진 황용희 광고연구, 70, pp.229-256 [2006]
  • 외식소비자의 유기농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 향
    이대희 이현희 관광연구저널, 30(5), pp.97 – 109 [2016]
  •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 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 의 매개효과
    김근배 유순근 기업경영 연구, 19(4), pp.283-303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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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충성도 형성의 이중 경로 모형: 내재적 경로와 외재적 경로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라선아 마케팅연구, 20(4), p.19. [2005]
  • 브랜드의 다차원적 이미지가 브랜드신뢰 및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 굿뜨래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권기대 김신애 브랜드디자 인학연구, 11(20), pp.35-46.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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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 비교
    박은아 성영신 한민경 ”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 광고, 5(3), pp.15-34 [2004]
  • 문학소설에서 찾아낸 5가지 파워 브랜드 스토리
    이병우 세계와나 [2018]
  • 명품브랜드-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안광호 이지은 전주언 ” 아시아마케 팅저널, 10(4), pp.1-33 [2009]
  • 마케팅조사
    이학식 집현재 [2016]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따뜻함 이미지 와 능력 이미지를 중심으로
    고역심 전남대학교 경영학과 박사논문 [2017]
  • 구조방정식 모형
    김계수 한나래 [2007]
  •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 사용자들의 융합된 편익이 브랜드애 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탁동일 한국융합학회 논문지, 6(5), pp.199-206 [2015]
  • “통신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신뢰, 감정,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와이브로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재훈 허원무 사회과학연구, 35(3), p.165 [2009]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 치는 영향,”
    김영규 류명자 이벤트학연구, 9(2), p.215 [2010]
  • “제품편익이 브랜드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자기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안광호 임미화 소비자학연구, 9(1), pp.169-189 [2008]
  • “제품편익과 제품동일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향: 미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선형 홍지현 복식문화연구, 24(4), pp. 417-430 [2016]
  • “제품편익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 의 관계 분석,”
    이경덕 영남대학교 경영학 석사논문 [2011]
  • “인터넷 쇼핑몰 회원가입자의 고객충성행위에 영향을 미 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준철 경영연구, 18 p.1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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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웃도어웨어 제품편익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순화 이영선 한국디자인포럼, 54, p.79 [2017]
  • “실제적 이상적 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신 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윤동주 경영학연 구, 47(1), pp.1-24 [2018]
  •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양면성이 소비가치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간형식 김선중 류정혜 상품학연구, 35, p.101 [2017]
  • “소비자의 심리적 욕구 충족이 브랜드 사 랑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이재환 황필주 소비자학연구, 25(6), pp.24-43 [2014]
  • “소비자-브랜드 감성적 관계에 대한 사랑의 삼각 이론적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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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브랜드 신뢰와 고객만족 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중규 최화열 벤처창업연구 9(4) p.163 [2014]
  •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장경숙 최인혁 한국마케팅저널, 3(2), pp92-114 [2001]
  •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지연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석사논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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