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지영(Jung, Ji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지영(Jung, Jiyo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이태(Kim, Yi-Ta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각
1건
윤선미 ( Sun Mi Yun )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정지영(Jung, Jiyoung)
'정지영(Jung, Ji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05
20
14.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irlines idealized advertisin ...
1
1
100.0%
type Ⅰ error
2
1
50.0%
이상적광고
2
1
50.0%
제1종 오차
2
1
50.0%
Affective response
3
1
33.3%
Advertisement attitude
4
1
25.0%
제1종 오류
6
1
16.7%
인지적 반응
16
1
6.3%
정부실패
17
1
5.9%
Purchasing intention
22
1
4.5%
진입규제
25
1
4.0%
sex offender
28
1
3.6%
감정적 반응
39
1
2.6%
정부규제
53
1
1.9%
Brand attitude
88
1
1.1%
Surveillance
124
1
0.8%
광고태도
265
1
0.4%
Rehabilitation
460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3,205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지영(Jung, Jiyoung)'
의 발표논문(1)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이태(Kim, Yi-Tae)
정지영(Jung, Jiyoung)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