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이태(Kim, Yi-Ta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이태(Kim, Yi-Ta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곽지연(Kwak, Ji-Yeon)
1건
정지영(Jung, Ji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영순
1건
강진희(Jin Hee Kang)
2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남수
1건
김남수
1건
김영곤
1건
김유경
1건
김현철
1건
노용호
1건
박갑주
1건
심우극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8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1건
조창환
1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김이태(Kim, Yi-Tae)
'김이태(Kim, Yi-T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88
30
2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irlines idealized advertisin ...
1
1
100.0%
PPL advertisement
1
1
100.0%
Travel reality program
1
1
100.0%
여행리얼리티 프로그램
1
1
100.0%
type Ⅰ error
2
1
50.0%
이상적광고
2
1
50.0%
제1종 오차
2
1
50.0%
Affective response
3
1
33.3%
Advertisement attitude
4
1
25.0%
ppl광고
6
1
16.7%
제1종 오류
6
1
16.7%
인지적 반응
16
1
6.3%
정부실패
17
1
5.9%
Purchasing intention
22
1
4.5%
진입규제
25
1
4.0%
sex offender
28
1
3.6%
감정적 반응
39
1
2.6%
Brand attitude
88
2
2.3%
정부규제
53
1
1.9%
Behavior intention
80
1
1.3%
Brand image
114
1
0.9%
Surveillance
124
1
0.8%
광고태도
265
1
0.4%
브랜드 태도
520
2
0.4%
Rehabilitation
460
1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구매의도
1,528
1
0.1%
행동의도
1,036
1
0.1%
계
4,988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이태(Kim, Yi-Tae)'
의 발표논문(2)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이태(Kim, Yi-Tae)
정지영(Jung, Jiyoung)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여행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지연(Kwak, Ji-Yeon)
김이태(Kim, Yi-Tae)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