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안대천(An Dae che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대천(An Dae cheo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권영진(Kwon Young jin)
1건
황사연(Hwang Sa you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Kim, Seung-In
1건
김경민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나영
1건
김민정
1건
김승인
1건
김유경
1건
김한주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님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한호
3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영주
1건
한상필
1건
한수정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안대천(An Dae cheon)
'안대천(An Dae ch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291
12
2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brand story advertising
1
1
100.0%
Shamans vocal music in Seoul
2
1
50.0%
스토리 광고
2
1
50.0%
향피리의 종류
2
1
50.0%
본청
3
1
33.3%
consumer loyalty
12
1
8.3%
transposition
25
1
4.0%
corporate image
138
1
0.7%
기업이미지
266
1
0.4%
브랜드
268
1
0.4%
충성도
661
1
0.2%
계
9,291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안대천(An Dae cheon)'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스토리 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영진(Kwon Young jin)
황사연(Hwang Sa youn)
안대천(An Dae cheon)
韓國商品學會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