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5
|
|
주제어 |
8 domains
|
1
|
1
|
|
8개 영역
|
1
|
1
|
|
DHA-Ⅱ
|
1
|
1
|
|
English language arts program
|
1
|
1
|
|
Gifted Mentoring Program
|
1
|
1
|
|
S University Confluence G ...
|
1
|
1
|
|
S 대학교 융합영재 멘토제
|
1
|
1
|
|
SIGT 탐구형 영재과학 프로그 ...
|
1
|
1
|
|
career key competency related ...
|
1
|
1
|
|
convergent instruction model
|
1
|
1
|
|
curriculumofconvergentgiftede ...
|
1
|
1
|
|
gifted and adult
|
1
|
1
|
|
giftedandtalentedcareer
|
1
|
1
|
|
giftedandtalentedpersonality
|
1
|
1
|
|
icm-basedscienceintegratedpro ...
|
1
|
1
|
|
kmla
|
1
|
1
|
|
koreantypeconvergentgiftededu ...
|
1
|
1
|
|
project clarion
|
1
|
1
|
|
scientific notion
|
1
|
1
|
|
testvalidationstudy
|
1
|
1
|
|
검사타당화연구
|
1
|
1
|
|
과학 icm 프로그램
|
1
|
1
|
|
과학영재(Scientific Attitude ...
|
1
|
1
|
|
미래인재역량(Future Talent C ...
|
1
|
1
|
|
민족사관고등학교
|
1
|
1
|
|
영재 및 성인 지능
|
1
|
1
|
|
영재 언어통합프로그램
|
1
|
1
|
|
영재 창의적 리더십(Creative L ...
|
1
|
1
|
|
영재인성
|
1
|
1
|
|
융합영재 멘토링 프로그램
|
1
|
1
|
|
창의적 리더십 교육모형(Creati ...
|
1
|
1
|
|
초등학생 창의적 리더십(Creati ...
|
1
|
1
|
|
한국형 융합영재교육
|
1
|
1
|
|
Creative P ersonality
|
2
|
1
|
|
Creative Thinking Ability
|
2
|
1
|
|
Network scheduling(네트워크 스 ...
|
2
|
1
|
|
PokemonGo(가상현실
|
2
|
1
|
|
Stealth game(잠입 게임)
|
2
|
1
|
|
The Legend of Princess Bari ...
|
2
|
1
|
|
The Persona4(페르소나4)
|
2
|
1
|
|
infantssensoryintegrationeduc ...
|
2
|
1
|
|
music-creative play program
|
2
|
1
|
|
tuning play laduga
|
2
|
1
|
|
멘토제
|
2
|
1
|
|
영·유아 감각통합교육
|
2
|
1
|
|
음악창의놀이 프로그램
|
2
|
1
|
|
진로핵심역량
|
2
|
1
|
|
튜닝플레이 라두가
|
2
|
1
|
|
포켓몬GO)
|
2
|
1
|
|
Upper-Grade Elementary Scho ...
|
3
|
1
|
|
성인영재
|
3
|
1
|
|
융합수업모델
|
3
|
1
|
|
Virtualization(가상화)
|
4
|
1
|
|
classimprovement
|
4
|
1
|
|
부모와의 갈등
|
4
|
1
|
|
게임 이용 경험
|
5
|
1
|
|
게임사
|
5
|
1
|
|
초등 고학년
|
5
|
1
|
|
Multiple intelligence
|
6
|
1
|
|
creative class
|
6
|
1
|
|
icm
|
6
|
1
|
|
넥슨
|
6
|
1
|
|
창의적 수업
|
6
|
1
|
|
통합 창의성
|
7
|
1
|
|
과학적 개념
|
9
|
1
|
|
영재교육과정
|
10
|
1
|
|
Mentee
|
12
|
1
|
|
creative thinking ability
|
13
|
1
|
|
창의적 능력
|
26
|
2
|
|
grounded theory method
|
16
|
1
|
|
창의성(Creativity)
|
18
|
1
|
|
창의적 성격
|
41
|
2
|
|
dha
|
21
|
1
|
|
Mentor
|
30
|
1
|
|
careerawareness
|
33
|
1
|
|
멘티
|
33
|
1
|
|
key competency
|
34
|
1
|
|
creativeleadership
|
37
|
1
|
|
adult learner
|
57
|
1
|
|
수업개선
|
55
|
1
|
|
영어 쓰기
|
64
|
1
|
|
근거이론방법
|
66
|
1
|
|
창의적 리더십
|
72
|
1
|
|
멘토
|
78
|
1
|
|
진로인식
|
79
|
1
|
|
creative personality
|
87
|
1
|
|
english writing
|
109
|
1
|
|
intelligence
|
115
|
1
|
|
과학적 태도
|
111
|
1
|
|
다중지능
|
125
|
1
|
|
self-concept
|
167
|
1
|
|
창의적 인성
|
171
|
1
|
|
기업이미지
|
266
|
1
|
|
성인 학습자
|
283
|
1
|
|
자아개념
|
241
|
1
|
|
Creativity
|
761
|
2
|
|
vr
|
357
|
1
|
|
creativity
|
1,045
|
2
|
|
validity
|
541
|
1
|
|
진로교육
|
451
|
1
|
|
창의성
|
1,691
|
4
|
|
증강현실
|
778
|
1
|
|
타당도
|
732
|
1
|
|
계 |
|
23,692 |
12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