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재 인성·진로 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창의성, 자아개념 및 진로인식에 미치는 영향"
-
이경화(Kyung Hwa, Lee)
김수연 ( Soo Yeon Kim )
한국환경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CM 기반 과학영재 통합프로그램(Project Clarion)이 초등생의 과학적 개념과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Kyung Hwa, Lee)
이방실(Bang Sil, Lee)
한국환경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음악기반 감각통합 놀이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Kyung Hwa, Lee)
태진미(Jin-mi Tae)
조민아(Min-a Cho)
한국환경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민사고를 통해 본 한국형 융합영재교육의 가능성과 과제
-
이경화(Kyung Hwa, Lee)
태진미(Jin-mi Tae)
한국환경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CM 기반 영재 언어통합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영어 쓰기능력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이경화(Kyung Hwa, Lee)
박혜성(Hyesung Park)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고학년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DHA-II)이 초등학생의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Kyung Hwa, Lee)
한윤영(Yun Young Han)
유경훈(Kyoung Hoon Lew)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합수업모델이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의 진로핵심역량 및 창의적 성격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Kyung Hwa, Lee)
김수연(Sooyeon, Kim)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 멘토링 프로그램의 특징과 S대학교 융합영재 멘토링 사례
-
이경화(Kyung Hwa, Lee)
신오순(Oh-Soon Shin)
한국영재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HA 창의력 증진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이경화(Kyung Hwa, Lee)
태진미(Jin-Me Tae)
김은경(Eunkyung, Kim)
한국영재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re-Up 유아 창의프로그램’의 프로젝트 활동이 유아의 언어 및 도형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Kyung Hwa, Lee)
이유진(Yu-Jin Lee)
한국영재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인 다중지능검사 개발 및 타당화
-
이경화(Kyung Hwa, Lee)
김수연(Sooyeon, Kim)
한국영재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창의적 리더십 교육모형 개발
-
이경화(Kyung Hwa, Lee)
박지영(Ji Young, Park)
한국영재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IGT 탐구형 영재과학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과 과학적 태도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Kyung Hwa, Lee)
조찬희(Chanhee Jo)
한국영재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창의적 수업 경험 탐색
-
이경화(Kyung Hwa, Lee)
신명미(Myungmi Shin)
한국질적탐구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인 창의적 리더십 검사의 타당화 연구
-
이경화(Kyung Hwa, Lee)
박춘성(Chunsung Park)
중앙대학교 한국인적자원개발전략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