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황사연(Hwang Sa yo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황사연(Hwang Sa you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5)
권영진(Kwon Young jin)
1건
안대천(An Dae cheon)
1건
안대천(An Dae chun)
1건
왕진(Wang, Chen)
1건
주진혁(Joo Jin hyu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Kim, Seung-In
1건
김경민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나영
1건
김민정
1건
김승인
1건
김유경
1건
김한주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님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한호
3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영주
1건
한상필
1건
한수정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황사연(Hwang Sa youn)
'황사연(Hwang Sa yo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470
25
15.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brand story advertising
1
1
100.0%
environment-friendlycar
1
1
100.0%
Shamans vocal music in Seoul
2
1
50.0%
스토리 광고
2
1
50.0%
향피리의 종류
2
1
50.0%
본청
3
1
33.3%
greenmarketing
10
1
10.0%
consumer loyalty
12
1
8.3%
subjective norms
23
1
4.3%
그린마케팅
23
1
4.3%
transposition
25
1
4.0%
product attitude
29
1
3.4%
친환경 자동차
31
1
3.2%
제품 태도
106
1
0.9%
corporate image
138
1
0.7%
perceived value
180
1
0.6%
주관적 규범
190
1
0.5%
기업이미지
266
1
0.4%
브랜드
268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충성도
661
1
0.2%
구매의도
1,528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12,470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황사연(Hwang Sa youn)'
의 발표논문(2)
브랜드 스토리 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영진(Kwon Young jin)
황사연(Hwang Sa youn)
안대천(An Dae cheon)
韓國商品學會
[2016]
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자동차의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안대천(An Dae chun)
황사연(Hwang Sa youn)
주진혁(Joo Jin hyuk)
왕진(Wang, Chen)
한국상품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