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태석(Tai Seok Y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태석(Tai Seok Yang)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4)
오명철(Myung Chel Oh)
4건
오창경(Chang Kyung Oh)
2건
이용천 ( Yong Chen Lee )
2건
최광수(Kwang Soo Choi)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경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3건
김영도
1건
김종완
1건
김해룡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귀정
1건
원혜영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영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장영혜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은미
1건
최일용
1건
연구자관계도
양태석(Tai Seok Yang)
'양태석(Tai Seok 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324
47
38.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fastfoodrestaurantsinjejuisla ...
2
2
100.0%
jejugeladiumgelly
2
2
100.0%
productcognition
2
2
100.0%
rchasing
2
2
100.0%
제주산우무묵
2
2
100.0%
제주패스트푸드레스토랑
2
2
100.0%
제품인지
2
2
100.0%
purchasing decision
4
2
50.0%
purchasing intension
4
2
50.0%
purchasinginfluence
4
2
50.0%
purchasing satisfaction
8
2
25.0%
purchase attitude
19
2
10.5%
재구매
44
2
4.5%
brand identification
53
2
3.8%
brand personality
72
2
2.8%
word-of-mouth
85
2
2.4%
brand trust
95
2
2.1%
브랜드동일시
109
2
1.8%
구전
138
2
1.4%
브랜드 개성
144
2
1.4%
브랜드 충성도
407
2
0.5%
구매의도
1,528
2
0.1%
계
12,324
4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태석(Tai Seok Yang)'
의 발표논문(6)
"제주산 우무묵에 대한 제품인지가 구매의도, 재구매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양태석(Tai Seok Yang)
이용천 ( Yong Chen Lee )
오명철(Myung Chel Oh)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어묵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제주지역을 대상으로
양태석(Tai Seok Yang)
오창경(Chang Kyung Oh)
오명철(Myung Chel Oh)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양태석(Tai Seok Yang)
최광수(Kwang Soo Choi)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제주산 우무묵에 대한 제품인지가 구매의도, 재구매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양태석(Tai Seok Yang)
이용천 ( Yong Chen Lee )
오명철(Myung Chel Oh)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어묵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제주지역을 대상으로
양태석(Tai Seok Yang)
오창경(Chang Kyung Oh)
오명철(Myung Chel Oh)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양태석(Tai Seok Yang)
최광수(Kwang Soo Choi)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