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광수(Kwang Soo Cho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광수(Kwang Soo Choi)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4)
고종희(Jong Hee Go)
2건
박대섭 ( Dae Sub Park )
2건
양태석(Tai Seok Yang)
2건
오창호 ( Chang Ho Oh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경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3건
김영도
1건
김종완
1건
김해룡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귀정
1건
원혜영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영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장영혜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은미
1건
최일용
1건
연구자관계도
최광수(Kwang Soo Choi)
'최광수(Kwang Soo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094
34
2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fastfoodrestaurantsinjejuisla ...
2
2
100.0%
logicintelligence
2
2
100.0%
논리지능
2
2
100.0%
제주패스트푸드레스토랑
2
2
100.0%
감정지능
22
2
9.1%
brand identification
53
2
3.8%
brand personality
72
2
2.8%
brand trust
95
2
2.1%
ocb
94
2
2.1%
브랜드동일시
109
2
1.8%
브랜드 개성
144
2
1.4%
브랜드 충성도
407
2
0.5%
emotional labor
543
2
0.4%
emotional intelligence
679
2
0.3%
감정노동
1,228
2
0.2%
조직시민행동
1,044
2
0.2%
계
14,094
3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광수(Kwang Soo Choi)'
의 발표논문(4)
이례적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감성지능과 논리지능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정노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종희(Jong Hee Go)
최광수(Kwang Soo Choi)
오창호 ( Chang Ho Oh )
박대섭 ( Dae Sub Park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양태석(Tai Seok Yang)
최광수(Kwang Soo Choi)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이례적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감성지능과 논리지능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종희(Jong Hee Go)
최광수(Kwang Soo Choi)
오창호 ( Chang Ho Oh )
박대섭 ( Dae Sub Park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양태석(Tai Seok Yang)
최광수(Kwang Soo Choi)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