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희용 ( Hee Yong J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희용 ( Hee Yong Ju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동철 ( Dong Cheol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성귀만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6건
윤순진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연구자관계도
정희용 ( Hee Yong Jung )
'정희용 ( Hee Yong J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93
22
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uthintention
2
1
50.0%
servicejustices
2
1
50.0%
financialfirms
3
1
33.3%
words
10
1
10.0%
of
12
1
8.3%
customerbadnessbehavior
14
1
7.1%
서비스공정성
27
1
3.7%
relational benefits
36
1
2.8%
선택요인
58
1
1.7%
금융기관
70
1
1.4%
고객불량행동
81
1
1.2%
emotional response
93
1
1.1%
관계혜택
101
1
1.0%
감정반응
152
1
0.7%
selection attributes
228
1
0.4%
structural equation model
245
1
0.4%
구전 의도
271
1
0.4%
customer satisfaction
831
2
0.2%
고객만족
1,321
2
0.2%
구조 방정식 모형
536
1
0.2%
계
4,093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희용 ( Hee Yong Jung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매금융 상품의 고객만족도 측정 연구
이동철 ( Dong Cheol Lee )
정희용 ( Hee Yong Jung )
한국세무회계학회
[2014]
항공사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 감정 반응의 매개효과-
정희용 ( Hee Yong Jung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