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예의작법
|
1
|
1
|
|
심리학
|
1,073
|
5
|
|
경영관리
|
9,596
|
8
|
|
주제어 |
attributes(comparativevs.enri ...
|
1
|
1
|
|
charitabledonationcampaign
|
1
|
1
|
|
costlevel
|
1
|
1
|
|
perceivedrisklevel
|
1
|
1
|
|
priceinference
|
1
|
1
|
|
product-usagedifficulty
|
2
|
2
|
|
productappealstype
|
2
|
2
|
|
scarcitymassage(supply-sidean ...
|
1
|
1
|
|
social-norm focused message
|
1
|
1
|
|
thinkingstyles(holisticvs.ana ...
|
1
|
1
|
|
victim-need focused message
|
1
|
1
|
|
world-view protection
|
1
|
1
|
|
각겨
|
1
|
1
|
|
공유원리
|
1
|
1
|
|
다수초점메시지
|
1
|
1
|
|
대안중심적정보처리
|
1
|
1
|
|
동일시욕구충족성
|
1
|
1
|
|
보유의지
|
2
|
2
|
|
비교속성
|
1
|
1
|
|
비용수준
|
1
|
1
|
|
사회적 규범 메시지
|
1
|
1
|
|
세계관 보호
|
1
|
1
|
|
속성중심적정보처리
|
1
|
1
|
|
수혜자 필요 메시지
|
1
|
1
|
|
의료 상품
|
1
|
1
|
|
제품사용난이도
|
2
|
2
|
|
종합적사고방식
|
1
|
1
|
|
풍부속성
|
1
|
1
|
|
희소성메시지유형(수요/공급)
|
1
|
1
|
|
psychologicalpossession
|
3
|
2
|
|
심적소유방식
|
3
|
2
|
|
advertising responses
|
2
|
1
|
|
avoidance motive
|
2
|
1
|
|
patriotic appeals
|
2
|
1
|
|
분석적사고방식
|
2
|
1
|
|
인지적접근성
|
2
|
1
|
|
죽음 점화
|
2
|
1
|
|
advertisement effect
|
3
|
1
|
|
가격 프로모션
|
3
|
1
|
|
endowmenteffect
|
8
|
2
|
|
가격추론
|
4
|
1
|
|
다수추론
|
4
|
1
|
|
소구 유형
|
8
|
2
|
|
관계적 규범
|
5
|
1
|
|
mentalsimulation
|
20
|
2
|
|
기부 캠페인
|
10
|
1
|
|
회피 동기
|
11
|
1
|
|
심적 시뮬레이션
|
25
|
2
|
|
in-group
|
15
|
1
|
|
의료 광고
|
34
|
2
|
|
conformity
|
23
|
1
|
|
독특성 욕구
|
26
|
1
|
|
informationprocessing
|
36
|
1
|
|
uniqueness
|
65
|
1
|
|
프레이밍
|
86
|
1
|
|
적합성
|
218
|
1
|
|
national identity
|
244
|
1
|
|
사회적 관계
|
252
|
1
|
|
identification
|
327
|
1
|
|
prevalence
|
502
|
1
|
|
계 |
|
12,650 |
8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4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