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적 목표 행동 촉진을 위한 설득 커뮤니케이션 연구: 사회적 상호성과 목표 프레임을 적용한 설득
-
김재휘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희소성 메시지 유형과 동일시 욕구의 충족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백명진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고방식과 제품의 속성 유형이 구매의도 및 선택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김정애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적 광고효과와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강윤희
부수현
김재휘
한국마케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대처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기업’ 간 긍정적 관 계가 기업의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김정애
한국광고홍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디어 정보에 의한 사회적 추론이 커뮤니케이션 효과 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부수현
한국광고홍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캠페인 효과 촉진을 위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 해석수준이론의 사회적 거리와 규범적 영향을 통한 설득
-
김재휘
부수현
김희연
한국광고홍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 광고 상황에서 관계적 규범에 따른 효과적인 가격 프로모션 전략
-
김재휘
이가연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죽음을 연상시키는 기부 캠페인의 효과적인 메시지 전략
-
김재휘
김진희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공익활동에 대한 일관성 및 차별성 귀인이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수정
신상화
김재휘
한국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방행동의 결과를 얻는 시점에 따른 효과적인 설득 메시지 유형
-
김재휘
박인희
김태훈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광고의 침입성과 관여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용환
김재휘
한국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이지 않는 900원! 가격 앞자리 수의 인지적 접근성이 단수가격 지각에 미치는 효과
-
경사로다
나소연
김재휘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강 관련 위험 기저율 정보의 제시 방식에 따른 효과적인 메시지 전략 -사회적 거리 지각을 중심으로
-
김수정
김재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 포지셔닝에 따른 효과적인 판매전략: 평가모드와 제품 배치 조직화를 중심으로
-
김재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공공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해석수준이론에 따른 메시지 구성과 미디어에 대한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
김재휘
부수현
김희연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강예방행동 촉진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메시지 프레이밍과 시점-간 선택에서의 근시안적 편향을 중심으로”
-
김재휘
부수현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방행동의 결과를 얻는 시점에 따른 효 과적인 설득 메시지 유형: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
김재휘
박인희
김태훈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에 대한 예측 방식과 자기 조절 모드가 연금 보험 가 입 의도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김희연
한국소비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관전행동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용자 특성을중심으로
-
김재휘
박유진
한국스포츠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가정체성 현출성에 따라 여가경험이 여가 및 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적극형 여가를 중심으로
-
김재휘
박유진
한국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묶음제품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묶음제품 구성 특성과 부제 품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
강윤희
부수현
김재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올인원 포지셔닝 제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자기조절모드와 속성제시 방식을 중심으로
-
김재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죽음을 연상시키는 기부 캠페인의 효과적인 메시지 전략
-
김재휘
김진희
한국광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원의 전문성과 시청자의 유행관여도에 따른 간 접광고의 효과: TV드라마 속 패션상품 PPL을 중심으로
-
김재휘
안정태
한국광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선물 행위(gift giving)의 역할이 제품 구성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효과: 조절모드를 중심으로
-
강윤희
김재휘
한국소비자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게임의 광고제시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및 사이트태도에 관한 연구
-
김재한
김지호
김재휘
한국광고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기억 및 광고태도와 관련된 중간광고의 효과,
-
김재휘
한국광고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사전태도와 정보의 특성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보영
김재휘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평가가 사이트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박유진
김지호
한국심리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이용자들의 동기와 사이트 이용행동
-
김재휘
홍재욱
한국심리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서점 이용자의 웹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브랜드 신뢰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한미영
김현주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일탈행동 및 동기에 관한 연구
-
김재휘
김지호
한국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V드라마에 의해서 유발된 정서가 PPL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이해양
한국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시지의 현출성과 수용자의 신념 및 지각된 정보가치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김지홍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커뮤니티의 사회적 지지가 커뮤니티 몰입과 동일시 및 개인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박유진
한국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가정체성 현출성에 따라 여가경험이 여가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박유진
한국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준거점 의존에 따른 묶음제품의 선호이행: 준거 제시와 할인가격제 시방법을 통한 초점화 효과”
-
강윤희
김재휘
한국소비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방행동의 결과를 얻는 시점에 따른 효과적인 설득 메시지 유형: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
김재휘
박인희
김태훈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유용성, 편의성, 프라이 버시 침해 위험성이 광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의 심리 적 반응과 지각된 통제감을 중심으로
-
김재휘
성보경
부수현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사결정 시점에 따른 메시지 적합성이 예방행동 의도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부수현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에 대한 예측 방식과 자기 조절 모드가 연금 보험 가입 의도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김희연
한국소비자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심리적 소유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박태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심리적 소유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유지각 방식과 소구유형을 중심으로
-
김재휘
박태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방 행동 분야에서 비용 수준이 주관적 위험 지각에 미치는 효과
-
김은지
김재휘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시지의 현출성과 수용자의 신념 및 지적된 정보가치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김지홍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적 소구의 인터넷 배너 광고 효과: 남녀 성차를 중심으로
-
김재휘
차영란
김지영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가정체성 및 현출성에 따라 여가경험이 여가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적극형 여가를 중심으로
-
김재휘
박유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가정체성 현출성에 따라 여가경험이 여가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적극성 여가를 중심으로
-
김재휘
박유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명인모델과 외국인모델의 광고 효과
-
김재휘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이용자들의 동기와 사이트 행동
-
김재휘
홍재원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유상상이 보유효과를 유발시킬수 있는가?
-
김재휘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묶음제품에 관한 소비자의사결정 : 심리적 회계 과정을 중심으로
-
김재휘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점간 선택에서 확실한 이득의 효과: 간염예방 백신접종 시점 차이와 결과제시 방법을 중심으로
-
김재휘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