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순수과학
|
316
|
1
|
|
교육정책 및 행정
|
1,092
|
2
|
|
특수교육
|
4,634
|
9
|
|
주제어 |
gi-steam model
|
3
|
2
|
|
gi-steam 모형
|
3
|
2
|
|
giftedelementaryschoolstudent ...
|
2
|
1
|
|
peerrecommendation
|
2
|
1
|
|
problemsolvingpatterns
|
2
|
1
|
|
steam program for the gifted
|
2
|
1
|
|
taskpreferenceinventory
|
2
|
1
|
|
teacherrecommendation
|
2
|
1
|
|
과제선호
|
2
|
1
|
|
또래추천
|
2
|
1
|
|
물이용 취약성 Unit Watershed
|
2
|
1
|
|
배수시설 Grate inlet
|
2
|
1
|
|
영재 steam프로그램
|
2
|
1
|
|
단위유역
|
3
|
1
|
|
빗물받이 유입부
|
3
|
1
|
|
차집능력
|
3
|
1
|
|
Science career orientation
|
4
|
1
|
|
교사추천
|
4
|
1
|
|
generalstudent
|
5
|
1
|
|
표면유출
|
5
|
1
|
|
Problem-based learning(PBL ...
|
6
|
1
|
|
Scientific attitudes
|
6
|
1
|
|
elementarygiftedstudent
|
6
|
1
|
|
scientifically gifted high sc ...
|
6
|
1
|
|
고등학교 과학영재
|
6
|
1
|
|
문제해결 성향
|
6
|
1
|
|
초등 영재학생
|
6
|
1
|
|
weightedvalue
|
8
|
1
|
|
과학진로지향도
|
10
|
1
|
|
Water Resources
|
12
|
1
|
|
surface runoff
|
13
|
1
|
|
variance analysis
|
15
|
1
|
|
learning flow
|
60
|
3
|
|
creative personality
|
90
|
3
|
|
초등영재
|
39
|
1
|
|
일반학생
|
53
|
1
|
|
achievement motivation
|
57
|
1
|
|
창의적 인성
|
171
|
3
|
|
character strengths
|
63
|
1
|
|
문제중심학습(pbl)
|
63
|
1
|
|
creative personality
|
87
|
1
|
|
topsis
|
87
|
1
|
|
learning-flow
|
101
|
1
|
|
과학적 태도
|
111
|
1
|
|
가중치
|
124
|
1
|
|
steam education
|
147
|
1
|
|
swat
|
151
|
1
|
|
성격강점
|
165
|
1
|
|
학습 몰입
|
494
|
3
|
|
성취동기
|
182
|
1
|
|
융합인재교육
|
215
|
1
|
|
leadership
|
476
|
2
|
|
리더십
|
951
|
3
|
|
Leadership
|
539
|
1
|
|
steam
|
544
|
1
|
|
emotional intelligence
|
679
|
1
|
|
research trends
|
687
|
1
|
|
정서지능
|
737
|
1
|
|
연구 동향
|
2,469
|
1
|
|
계 |
|
15,739 |
8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