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래추천을 통한 초등영재교육 대상자 선발 가능성 탐색
-
안현주
유미현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성격 강점, 정서지능, 학습몰입 비교 및 관계 분석"
-
박문숙
유미현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
안혜란
유미현
한국신학정보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I-STEAM 모형에 기반한 영재 프로그램이 초등영재의 리더십과 창의적 인성,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
유미현
홍정희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I-STEAM 모형에 기반한 영재 프로그램이 초등영재의 리더십과 창의적 인성,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
유미현
홍정희
한국영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튼튼하고 안전한 다리 설계’ 문제중심학습(PBL)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과학적 태도, 과학 진로지향도 및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
김대현
유미현
우희진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사교육 실태, 주관적 안녕감, 스트레스, 우울의 비교
-
김호상
유미현
한국과학영재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학생의 직업가치관과 과학 진로지향도 비교
-
김수경
유미현
한국과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
안혜란
유미현
한국영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영재교육 관련 국내 연구 동향 분석
-
고호경
유미현
민경아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 영재 학생들이 선호하는 수학 수업형태와 수업환경
-
고호경
이대원
유미현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진로인식, 과학 선호도 및 과학자의 정형화된 이미지 비교
-
안미정
유미현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 학생들이 존경하는 과학자의 조건과 황우석 박사 사건에 대한 과학 영재들의 인식
-
유미현
홍훈기
전미란
韓國英才學會[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영재와 일반 학생의 도덕판단력 비교 및 중·고등학교 과학 영재의 도덕판단력 발달 경향
-
박은이
홍훈기
유미현
국제과학영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학생의 일반학급 및 영재교육기관에서의 학교생활만족도
-
여상인
조성신
유미현
韓國英才學會[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학생의 리더십 특성, 정서지능 비교 및 정서지능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
유미현
이영한
韓國英才學會[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 생활만족도 비교 및 시간관리 행동과 생활만족도의 관계
-
김선미
유미현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재와 일반 학생의 인지발달 및 논리적 사고력 형성 수준 비교
-
유미현
이종섭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원에서의 영재교육 전공 여부에 따른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교수효능감 비교
-
유미현
정진철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사 연수 프로그램 평가 및 교사 요구 분석
-
권민경
유미현
한국과학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내·외향성에 따른 SSC(Small-Scale Chemistry) 실험수업의 효과 = The effect of small-scale chemistry(SSC) lab program with respect to high school student’s extroversions and introversions
-
김미영
홍훈기
유미현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과 과학관련 인식 향상을 위한 '과학자 탐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
-
유미현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