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학생의 리더십 특성, 정서지능 비교 및 정서지능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영한 유미현
    • 제어번호 99555414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4 [ 2012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43-96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학생의 리더십 특성, 정서지능 비교 및 정서지능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