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신동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신동
발표논문( 16)
공동연구자( 12)
고운정
3건
이경화
3건
류지춘
2건
이정규
2건
김경희
1건
김기모
1건
박춘성
1건
박혜영
1건
유미선
1건
주소영
1건
최병연
1건
최인혁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신동
'이신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350
9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7
0.0%
특수교육
4,634
2
0.0%
계
19,353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5
닫기
'이신동'
의 발표논문(16)
영재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
이신동
이정규
한국영재교육학회
[2014]
영재교육 담당교원의 핵심역량 모형 개발 및 타당화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2014]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2010]
대학생의 연상위계유형 간 창의적 사고와 창의적 성격 차이
김기모
이신동
박혜영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
[2017]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 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향상에 미치는 효과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
[2004]
유아영재를 위한 Super-Thinking Program의 적용 가능성 탐색
이신동
주소영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
[2017]
초인지 독해전략의 상보적 교수활동이 중학생 학습부진아의 독해력과 독해전이에 미치는 영향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
[2002]
초등학생의 창의적 성격 발달 경향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
[2005]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
[2004]
초등 영재와 일반학생간의 학업성패에 대한 귀인성향과 자기조절학습전략 사용의 차이
유미선
최병연
이신동
韓國英才學會
[2008]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양성, 연수, 배치에 대한 기준 설정연구
박춘성
이정규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2008]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
[2010]
통합교육의 최근 이슈와 동향
김경희
이신동
한국통합교육학회
[2006]
창의적 문제해결 모형을 적용한 미술활동이 영재와 일반아동의 창의력, 공간능력, 도형유추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신동
최인혁
안암교육학회
[2010]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핵심역량에 대한 전문가 집단과 영재교육 담당교원 간의 인식 비교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2011]
영재학생의 영어 독해력 관련 변인 구조모형 분석
고운정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