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동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영재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
이신동 이정규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교육 담당교원의 핵심역량 모형 개발 및 타당화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생의 연상위계유형 간 창의적 사고와 창의적 성격 차이
김기모 이신동 박혜영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 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향상에 미치는 효과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영재를 위한 Super-Thinking Program의 적용 가능성 탐색
이신동 주소영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인지 독해전략의 상보적 교수활동이 중학생 학습부진아의 독해력과 독해전이에 미치는 영향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창의적 성격 발달 경향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 영재와 일반학생간의 학업성패에 대한 귀인성향과 자기조절학습전략 사용의 차이
유미선 최병연 이신동 韓國英才學會[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양성, 연수, 배치에 대한 기준 설정연구
박춘성 이정규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의 최근 이슈와 동향
김경희 이신동 한국통합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 모형을 적용한 미술활동이 영재와 일반아동의 창의력, 공간능력, 도형유추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신동 최인혁 안암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핵심역량에 대한 전문가 집단과 영재교육 담당교원 간의 인식 비교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학생의 영어 독해력 관련 변인 구조모형 분석
고운정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