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재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
-
이신동
이정규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 담당교원의 핵심역량 모형 개발 및 타당화
-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연상위계유형 간 창의적 사고와 창의적 성격 차이
-
김기모
이신동
박혜영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 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영재를 위한 Super-Thinking Program의 적용 가능성 탐색
-
이신동
주소영
한국홀리스틱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인지 독해전략의 상보적 교수활동이 중학생 학습부진아의 독해력과 독해전이에 미치는 영향
-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창의적 성격 발달 경향
-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전략 활용의 상보적 수업이 유아의 독해력과 자기조절 학습력 및 초인지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경화
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재와 일반학생간의 학업성패에 대한 귀인성향과 자기조절학습전략 사용의 차이
-
유미선
최병연
이신동
韓國英才學會[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양성, 연수, 배치에 대한 기준 설정연구
-
박춘성
이정규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의 최근 이슈에 대한 논의
-
고운정
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의 최근 이슈와 동향
-
김경희
이신동
한국통합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문제해결 모형을 적용한 미술활동이 영재와 일반아동의 창의력, 공간능력, 도형유추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이신동
최인혁
안암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핵심역량에 대한 전문가 집단과 영재교육 담당교원 간의 인식 비교
-
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학생의 영어 독해력 관련 변인 구조모형 분석
-
고운정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