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선(Lee, Euns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선(Lee, Euns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미경(Kim, Mikyoung)
1건
김중인(Kim, Joong-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윤희
2건
김정현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신준철
1건
오현아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황준
1건
연구자관계도
이은선(Lee, Eunsun)
'이은선(Lee, Euns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4
10
15.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ocial media usage motives
1
1
100.0%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
7
1
14.3%
Native advertising
10
1
10.0%
Product type
11
1
9.1%
Persuasion knowledge
13
1
7.7%
advertising effectiveness
22
1
4.5%
네이티브 광고
47
1
2.1%
설득 지식
54
1
1.9%
제품 유형
126
1
0.8%
광고효과
183
1
0.5%
계
47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은선(Lee, Eunsun)'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MZ세대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와 개인적 특성, 제품 유형의 역할 탐색
김미경(Kim, Mikyoung)
이은선(Lee, Eunsun)
김중인(Kim, Joong-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