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정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정현
발표논문( 8)
공동연구자( 6)
이명형
2건
김민이
1건
두진희
1건
박병희
1건
이명천
1건
최양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김정현
'김정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41
23
2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acebook. scarcity message
1
1
100.0%
share intention
1
1
100.0%
Share intention
2
1
50.0%
아파트 매매 및 전세가격
2
1
50.0%
집객
2
1
50.0%
message effect
3
1
33.3%
네이버 트렌드
3
1
33.3%
페이스북 정보원
4
1
25.0%
Naver Trend
5
1
20.0%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
5
1
20.0%
공분산구조분석
6
1
16.7%
Persuasion knowledge
13
1
7.7%
정보원 유형
17
1
5.9%
Spatial Panel Model
18
1
5.6%
persuasion knowledge
22
1
4.5%
공유의도
26
1
3.8%
소비 행태
27
1
3.7%
공간패널모형
30
1
3.3%
희소성 메시지
36
1
2.8%
설득 지식
54
1
1.9%
Purchase intention
283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141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6
닫기
'김정현'
의 발표논문(8)
페이스북 내 메시지의 정보원 유형과 희소성 삽입 유무에 따른 효과 연구
김민이
김정현
한국광고학회
[2016]
스크린광고유형과 소비자광고몰입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정현
이명형
한국광고학회
[2012]
페이스북 광고유형에 따른 효과연구-설득지식모델과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김정현
두진희
한국광고홍보학회
[2012]
설득 지식 모델의 소비자 행동 연구에의 적용을 위한 이론적 검토
김정현
한국PR학회
[2006]
설득 지식 모델의 시각에서 본 공익 캠페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김정현
한국방송광고공사
[2005]
스크린광고 유형과 소비자 광고몰입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정현
이명형
한국광고학회
[2012]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침입성 지각 수준 및 광고/제품에 대한 태도 연구”
김정현
최양호
이명천
박병희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0]
QR코드가 결합된 TV광고 효과 연구 - 소비자 특성 및 지각된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김정현
한국광고홍보학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