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민이 김정현
- 제어번호 101764853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9-200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Naver Trend Persuasion knowledge Purchase intention Share intention Spatial Panel Model Facebook. Scarcity message Message Effect persuasion knowledge Purchase Intention share intention 공간패널모형 공분산구조분석 공유의도 구매의도 네이버 트렌드 설득 지식 소비 행태 아파트 매매 및 전세가격 정보원 유형 집객 페이스북 정보원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 희소성 메시지
유사주제 논문( 3,118)
- 구매의도 1,527건
- purchase intention 1,052건
- Purchase intention 282건
- 설득 지식 53건
- 희소성 메시지 35건
- 공간패널모형 29건
- 소비 행태 26건
- 공유의도 25건
- persuasion knowledge 21건
- Spatial Panel Model 17건
- 정보원 유형 16건
- Persuasion knowledge 12건
- 공분산구조분석 5건
- Naver Trend 4건
-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 4건
- 페이스북 정보원 3건
- message effect 2건
- 네이버 트렌드 2건
- Share intention 1건
- 아파트 매매 및 전세가격 1건
- 집객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