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내 메시지의 정보원 유형과 희소성 삽입 유무에 따른 효과 연구

' 페이스북 내 메시지의 정보원 유형과 희소성 삽입 유무에 따른 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aver Trend
  • Persuasion knowledge
  • Purchase intention
  • Share intention
  • Spatial Panel Model
  • facebook. scarcity message
  • message effect
  • persuasion knowledge
  • purchase intention
  • share intention
  • 공간패널모형
  • 공분산구조분석
  • 공유의도
  • 구매의도
  • 네이버 트렌드
  • 설득 지식
  • 소비 행태
  • 아파트 매매 및 전세가격
  • 정보원 유형
  • 집객
  • 페이스북 정보원
  •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
  • 희소성 메시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4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