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내 메시지의 정보원 유형과 희소성 삽입 유무에 따른 효과 연구
-
김민이
김정현
한국광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린광고유형과 소비자광고몰입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정현
이명형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페이스북 광고유형에 따른 효과연구-설득지식모델과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
김정현
두진희
한국광고홍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설득 지식 모델의 소비자 행동 연구에의 적용을 위한 이론적 검토
-
김정현
한국PR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설득 지식 모델의 시각에서 본 공익 캠페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김정현
한국방송광고공사[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린광고 유형과 소비자 광고몰입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정현
이명형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침입성 지각 수준 및 광고/제품에 대한 태도 연구”
-
김정현
최양호
이명천
박병희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QR코드가 결합된 TV광고 효과 연구 - 소비자 특성 및 지각된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
김정현
한국광고홍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