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8
|
|
주제어 |
Siddh?? chanting
|
1
|
1
|
|
city attributes(attraction
|
1
|
1
|
|
city brand personality(sincer ...
|
1
|
1
|
|
cultural heritage)
|
1
|
1
|
|
donation message framing(accu ...
|
1
|
1
|
|
environment-friendliness
|
1
|
1
|
|
expectation-performance
|
1
|
1
|
|
experiential value(amusing ex ...
|
1
|
1
|
|
infra
|
1
|
1
|
|
intention of donation
|
1
|
1
|
|
reward content
|
1
|
1
|
|
self-esteeem
|
1
|
1
|
|
social experience)
|
1
|
1
|
|
traffic diagnosis
|
1
|
1
|
|
경험적 가치(유희적 경험
|
1
|
1
|
|
교통사고지수
|
1
|
1
|
|
교통안전관리방안
|
1
|
1
|
|
기부 메시지 프레이밍(죄책감 해 ...
|
1
|
1
|
|
보상 내용
|
1
|
1
|
|
사회적 경험)
|
1
|
1
|
|
수도권 버스업체
|
1
|
1
|
|
운수교통안전진단
|
1
|
1
|
|
Pali chanting
|
2
|
1
|
|
Sanskrit chanting
|
2
|
1
|
|
Seongung gijo
|
2
|
1
|
|
performances of phonograph co ...
|
2
|
1
|
|
reward timing
|
2
|
1
|
|
ruggedness)
|
2
|
1
|
|
service quality(speed
|
2
|
1
|
|
tangibility)
|
2
|
1
|
|
강인함)
|
2
|
1
|
|
강희 14율제(康熙十四律制)
|
2
|
1
|
|
대명창
|
2
|
1
|
|
도시 브랜드 개성(성실함
|
2
|
1
|
|
도시의 속성(매력성
|
2
|
1
|
|
문묘정제보(文廟丁祭譜)
|
2
|
1
|
|
문화유산)
|
2
|
1
|
|
서비스 품질(신속성
|
2
|
1
|
|
세련됨
|
2
|
1
|
|
유형성)
|
2
|
1
|
|
한어범패
|
2
|
1
|
|
활기참
|
2
|
1
|
|
customerrewardprogram
|
3
|
1
|
|
intellectual experience
|
3
|
1
|
|
보상시기
|
3
|
1
|
|
실담범패
|
3
|
1
|
|
율객
|
3
|
1
|
|
팔리어찬팅
|
3
|
1
|
|
풍류객
|
3
|
1
|
|
풍류방문화
|
3
|
1
|
|
sophistication
|
4
|
1
|
|
향제풍류
|
4
|
1
|
|
excitement
|
7
|
1
|
|
환경친화성
|
7
|
1
|
|
고객보상프로그램
|
8
|
1
|
|
불교의식음악
|
8
|
1
|
|
유능함
|
8
|
1
|
|
풍류방
|
8
|
1
|
|
wholesaler
|
9
|
1
|
|
sea temperature
|
11
|
1
|
|
민속악
|
11
|
1
|
|
범어범패
|
11
|
1
|
|
지적 경험
|
11
|
1
|
|
economicbenefit
|
13
|
1
|
|
민속음악
|
13
|
1
|
|
informativeness
|
15
|
1
|
|
utility value
|
15
|
1
|
|
기대성과
|
15
|
1
|
|
휴머니티
|
16
|
1
|
|
심미적 경험
|
24
|
1
|
|
traffic safety
|
25
|
1
|
|
경제적혜택
|
25
|
1
|
|
traffic accident
|
39
|
1
|
|
economic feasibility
|
41
|
1
|
|
product type
|
43
|
1
|
|
rcp scenarios
|
46
|
1
|
|
recommendation intention
|
51
|
1
|
|
evaluation index
|
57
|
1
|
|
connectivity
|
60
|
1
|
|
convenience
|
59
|
1
|
|
기부 의도
|
59
|
1
|
|
aesthetic experience
|
65
|
1
|
|
정보성
|
67
|
1
|
|
편의성
|
74
|
1
|
|
현장 조사
|
73
|
1
|
|
accessibility
|
79
|
1
|
|
인프라
|
88
|
1
|
|
humanity
|
103
|
1
|
|
service
|
124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re-visit intention
|
147
|
1
|
|
정확성
|
134
|
1
|
|
accuracy
|
178
|
1
|
|
연계성
|
173
|
1
|
|
competence
|
201
|
1
|
|
경제성
|
183
|
1
|
|
서비스
|
221
|
1
|
|
안정성
|
210
|
1
|
|
pansori
|
231
|
1
|
|
추천의도
|
267
|
1
|
|
sustainability
|
333
|
1
|
|
데이터베이스
|
326
|
1
|
|
접근성
|
309
|
1
|
|
판소리
|
312
|
1
|
|
stability
|
474
|
1
|
|
trust
|
440
|
1
|
|
재방문 의도
|
578
|
1
|
|
satisfaction
|
873
|
1
|
|
만족
|
799
|
1
|
|
신뢰
|
1,544
|
1
|
|
지속가능성
|
933
|
1
|
|
자아존중감
|
3,006
|
1
|
|
계 |
|
21,391 |
1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