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명희 ( Myung Hee Jeo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명희 ( Myung Hee Jeo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하동현 ( Dong Hyun Ha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경민
1건
김나영
1건
김민정
1건
김상훈
1건
김승인
1건
김신애
1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이영주
1건
이종직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강옥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설매
1건
한상필
1건
한수정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정명희 ( Myung Hee Jeong )
'정명희 ( Myung Hee Je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93
16
1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일반항공사
1
1
100.0%
self image congruence
5
1
20.0%
항공사 브랜드 개성
5
1
20.0%
airline brand personality
8
1
12.5%
self-image congruence
12
1
8.3%
자아이미지 일치성
42
2
4.8%
brand attachment
77
2
2.6%
airlines
56
1
1.8%
브랜드 애착
154
2
1.3%
brand
129
1
0.8%
brand loyalty
229
1
0.4%
브랜드
268
1
0.4%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1,393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명희 ( Myung Hee Jeong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 :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정명희 ( Myung Hee Jeong )
하동현 ( Dong Hyun Ha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
항공사에 대한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명희 ( Myung Hee Jeong )
하동현 ( Dong Hyun Ha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