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상정(Moon, Sang-Jeo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문상정(Moon, Sang-Jeong)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6)
송정선(Song, Jung-Son)
2건
고동우(Ko, Dong-Woo)
1건
박상훈(Park, Sang-Hun)
1건
서무일(Xu, Mao-Yi)
1건
이연숙(Lee, Yeonsuk)
1건
최영준(Choi, Young Ju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민
1건
김나영
1건
김상훈
1건
김수연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갑주
1건
배상중
1건
심우극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서형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영주
1건
이정실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임재국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하인주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문상정(Moon, Sang-Jeong)
'문상정(Moon, Sang-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858
67
1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사회과학
13,044
4
0.0%
주제어
national defense state
2
1
50.0%
showa ishin
2
1
50.0%
world final war
2
1
50.0%
쇼와유신(昭和維新)
2
1
50.0%
이시와라 간지(石原莞爾)
2
1
50.0%
최종전쟁론
2
1
50.0%
disableperson
3
1
33.3%
exposure to the natural lands ...
3
1
33.3%
tourism expectation
3
1
33.3%
동아연맹
3
1
33.3%
컨텐츠 신뢰
3
1
33.3%
컨텐츠 품질
3
1
33.3%
contentstrust
4
1
25.0%
관광기대
4
1
25.0%
cognitive change
5
1
20.0%
emotional improvement
5
1
20.0%
individualvalue
5
1
20.0%
국방국가
5
1
20.0%
Attention Restoration
6
1
16.7%
자연경관노출
7
1
14.3%
멸시
8
1
12.5%
인지적 변화
8
1
12.5%
일가치
10
1
10.0%
정서적 개선
13
1
7.7%
contempt
14
1
7.1%
sense of happiness
14
1
7.1%
주의회복
15
1
6.7%
contentsquality
16
1
6.3%
job-esteem
16
1
6.3%
prior knowledge
36
2
5.6%
price fairness
44
2
4.5%
개인적 가치
22
1
4.5%
가격공정성
63
2
3.2%
work value
34
1
2.9%
pride
41
1
2.4%
사전지식
82
2
2.4%
brand trust
95
2
2.1%
직업 존중감
54
1
1.9%
자부심
55
1
1.8%
평판
87
1
1.1%
service orientation
102
1
1.0%
브랜드신뢰
194
2
1.0%
서비스지향성
97
1
1.0%
brand loyalty
229
2
0.9%
brand image
262
2
0.8%
reputation
175
1
0.6%
지체장애인
161
1
0.6%
브랜드 충성도
407
2
0.5%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organizational commitment
1,066
1
0.1%
행복감
860
1
0.1%
조직몰입
2,561
1
0.0%
계
22,858
6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문상정(Moon, Sang-Jeong)'
의 발표논문(5)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문상정(Moon, Sang-Jeong)
송정선(Song, Jung-Son)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문상정(Moon, Sang-Jeong)
송정선(Song, Jung-Son)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문상정(Moon, Sang-Jeong)
이연숙(Lee, Yeonsuk)
박상훈(Park, Sang-Hun)
중국사학회
[2015]
직업존중감이 조직몰입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고동우(Ko, Dong-Woo)
서무일(Xu, Mao-Yi)
문상정(Moon, Sang-Jeong)
중국사학회
[2015]
TV 미디어의 자연경관 화면이 시청자의 행복감에 미치는 효과
문상정(Moon, Sang-Jeong)
최영준(Choi, Young Jun)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